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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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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부터 Z까지 매장관리의 모든것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사무행정 (NCS분류 : 100302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29,360원
  • 교재 없음
  • 자기부담금
    • 내일배움카드 58,220원
    • 평생교육바우처 129,360원 (바우처 한도 내)
    • 비환급 129,360원

학습내용

과정소개 본 과정은 상품의 특성과 매장의 배치와 구조를 분석하여 나아가 상품의 판매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매장영업 및 경영까지 매장의 전반적인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매장영업를 위한 주요 관리기법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2. 매장영업를 위한 주요 세일즈 스킬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3. 매장 마케팅을 위한 주요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다.
4. 매장 경영실적을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교재 및 참고문헌 -
학습대상 - 판매직 종사사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내용전문가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1. 매장영업 이해 - 1) 세일즈의 이해 25분 10초
2 1. 매장영업 이해 - 2) 정보시대와 매장판매 24분 03초
3 2. 매장영업 기본 - 1) 자사 매장 특성 분석 31분 04초
4 2. 매장영업 기본 - 2) 자사 상품 특성 분석 29분 54초
5 2. 매장영업 기본 - 3) 상품 체험 개발 방법 27분 21초
6 3. 매장영업 스킬 - 1) 매장 판매 사전 준비 34분 32초
7 3. 매장영업 스킬 - 2) 고객 니즈 파악하기 35분 27초
8 3. 매장영업 스킬 - 3) 상품 설명 방법 27분 56초
9 3. 매장영업 스킬 - 4) 상품 판매 확정하기 27분 11초
10 3. 매장영업 스킬 - 5) 성공하는 판매의 법칙 30분 13초
11 4. 매장 마케팅 전략 - 1) 상품 및 재고 관리 30분 14초
12 4. 매장 마케팅 전략 - 2) 가격정책 및 가격관리 30분 03초
13 4. 매장 마케팅 전략 - 3) 고객관계관리 및 CRM 39분 01초
14 4. 매장 마케팅 전략 - 4) 매장 프로모션 40분 26초
15 4. 매장 마케팅 전략 - 5) 매장 디스플레이 26분 34초
16 4. 매장 마케팅 전략 - 6) 신유통 51분 11초
17 5. 인력 및 조직관리 27분 31초
18 6. 영업 및 매출 관리 23분 05초
19 7. 매장 경영 기획 - 1) 매장 경영 분석 23분 45초
20 7. 매장 경영 기획 - 2) 상권 분석 28분 55초

평가방법 (수료기준)

진행 평가 시험 과제
1. 시험일정 : 진도율 5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20%
1. 시험일정 : 진도율 8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40%
1. 시험일정 : 진도율 8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40%

수강후기

장*호
2021-05-15
업무 과정에 향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주
2021-05-11
매장관리에 대해 알 수 있는 좋은 교육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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