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의료현장에서 고객서비스의 실무 내용으로 구성된 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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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병원 환경변화에 따른 서비스의 중요성과 새로운 서비스트렌드를 통해 고객가치 창출 서비스 마인드를 재정립할 수 있다. 병원의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과 환자경험관리(CEM)의 본질을 이해하여 병원에 특화된 서비스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병원 현장의 서비스 사례를 통하여 매출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보건∙의료 분야 종사자(의사/간호사/원무과 및 행정직원 등) 환자 및 고객 접점에서 소통을 원활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담당자 및 전 임직원 의료서비스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고자 하고자 담당자 및 전 임직원 |
내용전문가 | 장정빈/스마트경영연구소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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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진료는 기본이고 서비스는 차별화다 | 31분 04초 |
2 | 가격이 아니라 가치로 승부한다 | 30분 17초 |
3 | 환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들어라 | 30분 29초 |
4 | 결정적 순간 자체가 서비스다 | 30분 27초 |
5 | 환자 맞춤이어야 감동한다 | 31분 45초 |
6 | 서비스가 곧 마케팅이 되게 하라 | 33분 55초 |
7 | 의료접점의 환자경험을 관리하다 | 27분 45초 |
8 | 숨어있는 서비스를 찾아라 | 30분 45초 |
9 | 시간과 공간을 디자인하라 | 32분 27초 |
10 | 디지털 접점을 관리하라 | 30분 13초 |
11 | 이미지도 중요한 커뮤니케이션이다 | 30분 25초 |
12 | 넛지로 설득하라 | 31분 40초 |
13 | 환자와의 공감이 먼저다 | 32분 10초 |
14 | 서비스리더는 현재진행형 코치다 | 29분 38초 |
시험 | 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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