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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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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환자의 경험을 디자인 하라, 병원CS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병원CS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62,7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62,70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학습내용

과정소개 의료현장에서 고객서비스의 실무 내용으로 구성된 과정
학습목표 병원 환경변화에 따른 서비스의 중요성과 새로운 서비스트렌드를 통해 고객가치 창출 서비스 마인드를 재정립할 수 있다.
병원의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과 환자경험관리(CEM)의 본질을 이해하여 병원에 특화된 서비스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병원 현장의 서비스 사례를 통하여 매출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보건∙의료 분야 종사자(의사/간호사/원무과 및 행정직원 등)
환자 및 고객 접점에서 소통을 원활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담당자 및 전 임직원
의료서비스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고자 하고자 담당자 및 전 임직원
내용전문가 장정빈/스마트경영연구소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진료는 기본이고 서비스는 차별화다 31분 04초
2 가격이 아니라 가치로 승부한다 30분 17초
3 환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들어라 30분 29초
4 결정적 순간 자체가 서비스다 30분 27초
5 환자 맞춤이어야 감동한다 31분 45초
6 서비스가 곧 마케팅이 되게 하라 33분 55초
7 의료접점의 환자경험을 관리하다 27분 45초
8 숨어있는 서비스를 찾아라 30분 45초
9 시간과 공간을 디자인하라 32분 27초
10 디지털 접점을 관리하라 30분 13초
11 이미지도 중요한 커뮤니케이션이다 30분 25초
12 넛지로 설득하라 31분 40초
13 환자와의 공감이 먼저다 32분 10초
14 서비스리더는 현재진행형 코치다 29분 38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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