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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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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경영기획 (NCS분류 : 020101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90,96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190,96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 내일배움카드 85,940 원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70,656 원 84,023 원 137,492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3121 가스수급계획원
3121 가스수요개발원
3121 가스판매관리원
3121 개인간대출서비스기획관리자
3121 경영혁신사무원
3121 공사입찰기술사무원
3121 공유사무실매니저
3121 공정장비기획사무원
3121 국제개발협력기획자
3121 국제통신망발전계획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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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주식회사 미트체인지 온라인 마케팅 기획팀 부서장 채용 경력대졸(4년)경기 화성시 월급3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아이제이시스템공조 (행사기획·관리·지원) 함께 일하실 직원을 모집합... 경력무관대졸(4년)부산 부산진구 연봉3000만원주5일근무
(주)탑텍 일반사무직(영업/거래처관리) 정규직채용(제조업경력... 경력학력무관충남 천안시 서북구 연봉40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지아이글로벌 구매팀.경리팀 남여사원 채용(나라장터 경력자 우대... 경력무관학력무관울산 북구 연봉2760만원 ~ 3600만원주5일근무
사단법인만세보령공동체네트워크 (사)만세보령공동체네트워크 보령시농촌활성화지원센터... 경력무관학력무관충남 보령시 월급216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루트아이앤씨 (주)루트아이앤씨 마케팅 디자이너 채용(경력) 경력학력무관부산 부산진구 연봉2600만원 ~ 3000만원주5일근무
(주)지디프라코 발주 및 납품관리 사무직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김포시 월급260만원 ~ 260만원주5일근무
군위축산업협동조합 군위축협 기간제근로자(지도계) 채용공고 신입학력무관대구 군위군 월급220만원 ~ 220만원주5일근무
사단법인 지역고용정책연구원 지역고용정책연구원 [청년도전지원사업] 회계 및 행... 경력학력무관광주 남구 월급230만원 ~ 28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석무 영업관리, 총무 유경험자 사원모집 경력대졸(2~3년)경기 연천군 연봉3000만원주5일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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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뉴노멀 시대에 맞춘 CS의 방식과 서비스 전략을 학습하고, 고객만족의 위한 성공전략 습득
학습목표 4차산업 시대에 맞는 CS의 변화된 상황을 배울 수 있다.
고객만족을 위한 CS의 노하우 및 CRM을 학습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4차산업에 맞는 CS전략을 학습하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내용전문가 허지욱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32분 04초
2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31분 59초
3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30분 30초
4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27분 43초
5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29분 44초
6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29분 25초
7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29분 22초
8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32분 29초
9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32분 16초
10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31분 10초
11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28분 38초
12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26분 20초
13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28분 20초
14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26분 33초
15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30분
16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30분 42초
17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30분 46초
18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31분 23초
19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30분 55초
20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 25분 38초
21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1 28분 50초
22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2 28분 48초
23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3 26분 08초
24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1 29분 16초
25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2 27분 04초
26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3 27분 56초
27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1 29분 51초
28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2 28분 51초
29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빅데이터 28분 57초
30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스마트 헬스케어 28분 55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20%

유사한 과정

수강후기

이*영
2023-11-28
듣기 전과는 달리 들은 후의 마음가짐이 달라진 저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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