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경영기획 (NCS분류 : 020101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04,72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104,72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 내일배움카드 47,130 원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38,747 원 46,077 원 75,399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3121 가스수급계획원
3121 가스수요개발원
3121 가스판매관리원
3121 개인간대출서비스기획관리자
3121 경영혁신사무원
3121 공사입찰기술사무원
3121 공유사무실매니저
3121 공정장비기획사무원
3121 국제개발협력기획자
3121 국제통신망발전계획원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오와이에스(OYS) 경영컨설팅 세무회계사무실 직원채용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김포시 월급210만원 ~ 210만원주5일근무
드림디포 울산울주점 문구, 사무용품 납품업체에서 함께할 가족을 모십니... 신입학력무관울산 울주군 연봉275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스마트터치 [경기광주] 스마트터치에서 마케팅 및 사무업무지원... 경력무관대졸(4년)경기 광주시 연봉2500만원 ~ 3300만원주5일근무
차선책 차선책 출판사에서 전략기획 마케터를 선발합니다. 경력무관대졸(4년)서울 송파구 연봉2500만원 ~ 2800만원주5일근무
괴산전통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괴산전통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경영기획사무... 경력무관학력무관충북 괴산군 월급228만원 ~ 345만원주5일근무
(주)우진밸브 관리부 / 매입관리, 매출관리 모집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동대문구 연봉3400만원 ~ 3400만원주5일근무
정우철강주식회사 철근 유통 및 가공관리 사무직원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충북 옥천군 월급25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엠티에스 (주)엠티에스 기술영업팀 국내 영업(1명) / 해... 경력무관학력무관전남 순천시 연봉2800만원 ~ 3800만원주5일근무
(주)카브루 (주)카브루 마케팅 담당자 채용(3년~5년 / 주... 경력학력무관서울 송파구 월급290만원주5일근무
(주)거룡아이티 2024년 IT 솔루션 기술영업 사원 모집 경력학력무관경기 고양시 덕양구 연봉3000만원 ~ 5000만원주5일근무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디지털 트렌드만큼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고객경험으로 전환될 것인가이다. 본 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학습목표 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2.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내용전문가 장정빈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고객중심경영 28분 46초
2 당신의 제품은 서비스로 진화했는가 31분 40초
3 디지털 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가 32분 21초
4 고객의 통증에 주목하라 29분 49초
5 팔지 말고 추천하라, 큐레이션 서비스 30분 33초
6 이젠 커넥티드 싸움이다, 연결 29분 14초
7 고객충성도의 새로운 자원, 게임화 33분 13초
8 디지털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라 28분 04초
9 모든 길은 고객경험(CX)으로 통한다 34분 18초
10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34분 34초
11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35분 23초
12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31분 21초
13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31분 43초
14 디지털로 넛지하라 32분 46초
15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30분 17초
16 컨텍스트로 승부하라 31분 29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20%

유사한 과정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