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온라인 상에서의 의견 교환은 자유롭고 흥미로우며 파급력과 속도가 엄청납니다. 특정 사안이 발생하면 '생중계'와 가깝게 확산됩니다. 만약 온라인에서 기업에 대한 부정적 이슈가 발생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기업의 전략적인 온라인 리스크 대응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마케팅을 통해 리스크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
---|---|
학습목표 | 기업 리스크 관리 차원의 마케팅의 차별점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기업 리스크 발생 시 회복력을 확보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위기관리를 위한 홍보 전략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기업 리스크를 관리하고 싶은 모든 임직원 홍보 및 마케팅 전략이 알고 싶은 모든 임직원 |
내용전문가 | 최학희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홍보 마케팅 개념 이해 | 32분 32초 |
2 | 마케팅 PR(MPR) 방법론 | 32분 23초 |
3 | 디지털 시공간 홍보마케팅 방법론 | 28분 07초 |
4 | 홍보 마케팅 적용 체크리스트 | 30분 55초 |
5 | 리스크 관리 개념 이해 | 31분 29초 |
6 | 리스크 관리 마케팅 계획 | 31분 46초 |
7 | 불확실성 시대 회복력 확보 마케팅 | 31분 22초 |
8 | 리스크 관리 마케팅 적용 체크리스트 | 31분 30초 |
시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