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상황을 바꾸는 말의 힘! 당당한 CS 대화법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20103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0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0,49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25,245 원 30,294 원 40,392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5212 3D프린팅운영전문가
5212 가구판매원
5212 가방판매원
5212 가전제품판매원
5212 건강코디네이터
5212 곡물판매원
5212 골동품판매원
5212 귀금속판매원
5212 꽃판매원
5212 농약비료판매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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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주식회사태승 사무원 모집,사무직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시흥시 연봉2700만원주5일근무
유한회사광양프라자 가전제품 판매매니저 모집 경력대졸(4년)전남 광양시 월급250만원 ~ 250만원주6일근무
극동기전 판매영업 경력무관대졸(2~3년)서울 구로구 연봉3000만원주5일근무
김포농업협동조합 김포농협 유통사업부 영업지원직 신규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김포시 시급12620원주5일근무
구상철물공구상사 구상철물공구상사 직원 채용공고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시흥시 연봉3000만원 ~ 3200만원주5일근무
선산농업협동조합 선산농협 하나로마트 기간제근로자(영업지원직) 채용... 경력무관학력무관경북 구미시 시급9860원 ~ 9860원주5일근무
홈플러스(주) 홈플러스 킨텍스점 신입 정규직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월급206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효성전자 효성전자서비스 직원구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제주 제주시 월급230만원 ~ 23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영진지오마트 마트 판매관리 사원 모집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영등포구 월급210만원 ~ 23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이케이코리아 이마트 수성점 장충동왕족발 조리판매(팀장급 포함)... 경력무관학력무관대구 수성구 월급228만원 ~ 240만원주5일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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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고객과 대화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당신의 CS언어를 점검해 볼 필요가 있다. 서비스를 위한 CS화법을 통해 감정노동의 피해자가 아닌 감정능력자, 서비스능력자로 긍정적인 관점을 갖고, 커뮤니케이션 상의 불필요한 오해와 미숙한 처리 방식을 개선하여 고객과 당당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학습목표 1. 감정노동자가 아닌 서비스 능력자로서,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서비스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다.
2. 자신의 서비스 화법 수준을 파악하고, 상황별 고수의 화법을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다.
3. 고객의 유형에 따라 적절한 서비스 언어를 구사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고객과의 당당한 소통을 원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대화상의 오해와 미숙한 처리를 개선하길 원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내용전문가 박현정(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공학 전공)
- 지음 대표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감정 노동자에서 서비스 능력자로 30분 39초
2 서비스 능력자의 자존감 32분 50초
3 나는 어떤 스타일의 직원인가 26분 59초
4 시연을 통한 리드 화법 / 경청 존중 화법 30분 05초
5 고객 지향 화법 / 커뮤니케이션 입체 화법 31분 22초
6 후시딘 화법 / 상황 전환 화법 33분 43초
7 Yes and 공감 화법 / Why 제시 화법 35분 08초
8 샌드위치 화법 / APPLE 화법 29분 16초
9 알람 화법 / 안심 화법 34분 25초
10 인정 플러스 화법 / 재확인 화법 29분 41초
11 목적 화법 / Trust me 화법 31분 27초
12 Basic 화법 / 수용 화법 26분 59초
13 SOFT화법 / 요약 정리 화법 30분 13초
14 차단 화법 / 재치 화법 28분 03초
15 개입 화법 / SMART 화법 28분 41초
16 Let's go 화법 / 정서적 공감 화법 27분 54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추가 정보

산업안전보건법 제26조의2(고객의 폭언 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예방조치)

사업주는 주로 고객을 직접 대면하거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상대하면서 상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에 대하여 고객의 폭언, 폭행 그 밖에 적정 범위를 벗어난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유발하는 행위로 인한 건강장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수강후기

김*주
2021-01-05
전화응대예절, 서비스 화법, 프런트 업무에 임하는 마음가짐, 긍정적 마인드컨트롤 방법 등
김*래
2020-12-16
앞으로도 좋은 교육자료 제작 부탁드립니다.
정*식
2020-12-11
지금처럼만~
공*배
2020-11-25
도움이 될거같다
한*진
2020-11-15
고맙습니다
신*문
2020-11-15
나름 짜임새있는 강의였다고 생각됩니다. 현장에서 쓰이기엔 다소 무리한 면도 보이지만 참고할만한 면은 충분히 있다고 생각됩니다.
박*태
2020-11-13
good job
송*영
2020-11-10
현장에서 고객과의 응대에 적절하게 대처하는 방법이라 교육에 도움이 됍니다
임*경
2020-11-10
업무의 활용에 있어 유익한 정보와 학습이다
김*미
2020-11-08
복잡해진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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