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상황을 바꾸는 말의 힘! 당당한 CS 대화법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20103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0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0,49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25,245 원 30,294 원 40,392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5212 3D프린팅운영전문가
5212 가구판매원
5212 가방판매원
5212 가전제품판매원
5212 건강코디네이터
5212 곡물판매원
5212 골동품판매원
5212 귀금속판매원
5212 꽃판매원
5212 농약비료판매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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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유한회사태윤 서곡우리홈마트 공산직원 구함 (운전면허필수) 경력무관학력무관전북 전주시 완산구 시급9620원 ~ 10000원주6일근무
이스턴웰스(주) 케이조선 매점 평일 근무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남 창원시 진해구 시급9620원 ~ 9620원주5일근무
불편한 ZIP 과일, 야채가게 직원 채용 경력무관학력무관충남 당진시 월급270만원 ~ 300만원주6일근무
피앤비솔루션(주) 마산 LG가전판매 사원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급216만원주5일근무
피앤비솔루션(주) 김해 LG가전판매 사원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남 김해시 월급216만원주5일근무
피앤비솔루션(주) 양산 LG가전판매 사원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남 양산시 월급216만원주5일근무
피앤비솔루션(주) 진주 LG가전판매 사원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남 진주시 월급216만원주5일근무
피앤비솔루션(주) 부산 LG가전판매 사원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부산 금정구 월급216만원주5일근무
피앤비솔루션(주) 울산 LG가전판매 사원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울산 북구 월급216만원주5일근무
피앤비솔루션(주) 포항 LG가전판매 사원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북 포항시 남구 월급216만원주5일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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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고객과 대화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당신의 CS언어를 점검해 볼 필요가 있다. 서비스를 위한 CS화법을 통해 감정노동의 피해자가 아닌 감정능력자, 서비스능력자로 긍정적인 관점을 갖고, 커뮤니케이션 상의 불필요한 오해와 미숙한 처리 방식을 개선하여 고객과 당당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학습목표 1. 감정노동자가 아닌 서비스 능력자로서,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서비스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다.
2. 자신의 서비스 화법 수준을 파악하고, 상황별 고수의 화법을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다.
3. 고객의 유형에 따라 적절한 서비스 언어를 구사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고객과의 당당한 소통을 원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대화상의 오해와 미숙한 처리를 개선하길 원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내용전문가 박현정(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공학 전공)
- 지음 대표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감정 노동자에서 서비스 능력자로 30분 39초
2 서비스 능력자의 자존감 32분 50초
3 나는 어떤 스타일의 직원인가 26분 59초
4 시연을 통한 리드 화법 / 경청 존중 화법 30분 05초
5 고객 지향 화법 / 커뮤니케이션 입체 화법 31분 22초
6 후시딘 화법 / 상황 전환 화법 33분 43초
7 Yes and 공감 화법 / Why 제시 화법 35분 08초
8 샌드위치 화법 / APPLE 화법 29분 16초
9 알람 화법 / 안심 화법 34분 25초
10 인정 플러스 화법 / 재확인 화법 29분 41초
11 목적 화법 / Trust me 화법 31분 27초
12 Basic 화법 / 수용 화법 26분 59초
13 SOFT화법 / 요약 정리 화법 30분 13초
14 차단 화법 / 재치 화법 28분 03초
15 개입 화법 / SMART 화법 28분 41초
16 Let's go 화법 / 정서적 공감 화법 27분 54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추가 정보

산업안전보건법 제26조의2(고객의 폭언 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예방조치)

사업주는 주로 고객을 직접 대면하거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상대하면서 상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에 대하여 고객의 폭언, 폭행 그 밖에 적정 범위를 벗어난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유발하는 행위로 인한 건강장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수강후기

김*주
2021-01-05
전화응대예절, 서비스 화법, 프런트 업무에 임하는 마음가짐, 긍정적 마인드컨트롤 방법 등
김*래
2020-12-16
앞으로도 좋은 교육자료 제작 부탁드립니다.
정*식
2020-12-11
지금처럼만~
공*배
2020-11-25
도움이 될거같다
한*진
2020-11-15
고맙습니다
신*문
2020-11-15
나름 짜임새있는 강의였다고 생각됩니다. 현장에서 쓰이기엔 다소 무리한 면도 보이지만 참고할만한 면은 충분히 있다고 생각됩니다.
박*태
2020-11-13
good job
송*영
2020-11-10
현장에서 고객과의 응대에 적절하게 대처하는 방법이라 교육에 도움이 됍니다
임*경
2020-11-10
업무의 활용에 있어 유익한 정보와 학습이다
김*미
2020-11-08
복잡해진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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