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신규

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경영기획 (NCS분류 : 020101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90,960원
  • 자기부담금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중견기업대기업
      19,096원38,192원114,576원
    • 내일배움카드 105,030원
    • 평생교육바우처 0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비환급 190,960원

학습내용

과정소개 뉴노멀 시대에 맞춘 CS의 방식과 서비스 전략을 학습하고, 고객만족의 위한 성공전략 습득
학습목표 4차산업 시대에 맞는 CS의 변화된 상황을 배울 수 있다.
고객만족을 위한 CS의 노하우 및 CRM을 학습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4차산업에 맞는 CS전략을 학습하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내용전문가 허지욱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32분 04초
2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31분 59초
3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30분 30초
4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27분 43초
5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29분 44초
6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29분 25초
7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29분 22초
8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32분 29초
9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32분 16초
10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31분 10초
11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28분 38초
12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26분 20초
13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28분 20초
14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26분 33초
15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30분
16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30분 42초
17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30분 46초
18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31분 23초
19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30분 55초
20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 25분 38초
21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1 28분 50초
22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2 28분 48초
23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3 26분 08초
24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1 29분 16초
25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2 27분 04초
26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3 27분 56초
27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1 29분 51초
28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2 28분 51초
29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빅데이터 28분 57초
30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스마트 헬스케어 28분 55초

평가방법 (수료기준)

시험 과제
1. 시험일정 : 진도율 8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80%
1. 시험일정 : 진도율 8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20%
상단으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