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 과정소개 | 뉴노멀 시대에 맞춘 CS의 방식과 서비스 전략을 학습하고, 고객만족의 위한 성공전략 습득 |
|---|---|
| 학습목표 | 4차산업 시대에 맞는 CS의 변화된 상황을 배울 수 있다. 고객만족을 위한 CS의 노하우 및 CRM을 학습할 수 있다. |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 특징 및 장점 | - |
| 학습대상 | 4차산업에 맞는 CS전략을 학습하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 내용전문가 | 허지욱 |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 1 |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 32분 04초 |
| 2 |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 31분 59초 |
| 3 |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 30분 30초 |
| 4 |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 27분 43초 |
| 5 |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 29분 44초 |
| 6 |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 29분 25초 |
| 7 |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 29분 22초 |
| 8 |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 32분 29초 |
| 9 |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 32분 16초 |
| 10 |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 31분 10초 |
| 11 |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 28분 38초 |
| 12 |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 26분 20초 |
| 13 |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 28분 20초 |
| 14 |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 26분 33초 |
| 15 |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 30분 |
| 16 |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 30분 42초 |
| 17 |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 30분 46초 |
| 18 |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 31분 23초 |
| 19 |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 30분 55초 |
| 20 |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 | 25분 38초 |
| 21 |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1 | 28분 50초 |
| 22 |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2 | 28분 48초 |
| 23 |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3 | 26분 08초 |
| 24 |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1 | 29분 16초 |
| 25 |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2 | 27분 04초 |
| 26 |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3 | 27분 56초 |
| 27 |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1 | 29분 51초 |
| 28 |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2 | 28분 51초 |
| 29 |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빅데이터 | 28분 57초 |
| 30 |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스마트 헬스케어 | 28분 55초 |
| 시험 | 과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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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
2023-11-28
듣기 전과는 달리 들은 후의 마음가짐이 달라진 저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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