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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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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원이 알아야 할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마케팅 (NCS분류 : 100302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04,72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104,72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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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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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전사원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업마인드 구축의 모든 것
학습목표 세일즈맨으로서 자신감 있는 태도와 긍정적 사고를 갖출 수 있다.
지속적인 자기관리를 통해 고객 응대 시 나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표출할 수 있다.
세일즈맨으로서 가망고객 발굴, 고객 관리, 고객 설득 등의 판매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영업/판매 업무 종사자
방문 판매 등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내용전문가 한종률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미래형 리더십 34분 46초
2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1 30분 10초
3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2 30분 49초
4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3 33분 42초
5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4 31분 57초
6 책임의식과 지식 30분 25초
7 긍정적 시각과 포기하지 않는 삶 29분 38초
8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전략 30분 55초
9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메이킹 방법 30분 26초
10 방문 예절 숙지하기 -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예절과 대화법 30분 56초
11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1 29분 39초
12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2 29분 30초
13 방문판매 분석하기 - 방문판매 계획 수립 및 분석 31분 05초
14 고객 설득하기 - 판매를 촉진하는 고객 설득 기술 29분 02초
15 프로 세일즈맨의 마음 관리 30분 02초
16 나만의 특별한 것 챙기기 32분 23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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