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격증
신규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IT (NCS분류 : 100301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04,720원
  • 교재 없음
  • 자기부담금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중견기업대기업
      10,472원20,944원62,832원
    • 내일배움카드 31,420원
    • 평생교육바우처 104,720원 (바우처 한도 내)
    • 비환급 104,720원

학습내용

과정소개 언택트 시대에서 요구되는 전자상거래의 조건을 확인하고 학습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e-비즈니스를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언택트 비즈니스 등의 시장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2. e-비즈니스 사업 전략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디지털 플랫폼 상에서 고객을 유입 및 구매전환을 유도할 수 있다.
4. O2O 비즈니스를 이해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교재 및 참고문헌 -
학습대상 1. 전자상거래 담당자
2. 온라인 쇼핑몰 담당자
3.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4. E-Business 전략 및 마케팅 담당자
내용전문가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COVID-19 이후의 변화들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32분 53초
2 홈 스마트 시대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35분 15초
3 디지털 : 핑거 클릭의 시대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37분 34초
4 나만의 콘텐츠를 찾아서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32분 53초
5 언택트 시대의 조직과 업무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32분 14초
6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 (관련 사례 분석하기) 32분 27초
7 e-비즈니스 전략 수립 1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33분 59초
8 e-비즈니스 전략 수립 2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40분 22초
9 e-비즈니스를 위한 상품 개발 전략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38분 46초
10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1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37분 40초
11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2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41분 13초
12 디지털 마케팅과 고객 구매 여정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34분 34초
13 디지털 마케팅의 고객 유입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36분 25초
14 디지털 마케팅과 구매전환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38분 18초
15 O2O에서 온디맨드로의 변화 (관련 사례 분석하기) 33분 21초
16 O2O 비즈니스 주요 사례 (관련 사례 분석하기) 34분 26초

평가방법 (수료기준)

진행 평가 시험 과제
1. 시험일정 : 진도율 5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20%
1. 시험일정 : 진도율 8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40%
1. 시험일정 : 진도율 8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40%
상단으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