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
2733 | 간접광고마케터 |
2733 | 검색광고판매매니저 |
2733 | 게임마케터 |
2733 | 광고기획자 |
2733 | 광고마케터 |
2733 | 광고매체기획원 |
2733 | 광고영상연출기획원 |
2733 | 국제의료마케터 |
2733 | 그로스매니저 |
2733 | 그로스해커 |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과정소개 | - |
---|---|
학습목표 | 1.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산업환경, 경쟁자, 고객사, 소비자의 동향을 조사 및 분석할 수 있다. 2. 창의적 사고를 기반으로 새롭고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다. 3.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판촉 하는 홍보 전략과 매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1. 문화, 예술, 디자인, 방송 분야 실무자 2. 조직의 문화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콘텐츠 제작자 3. 마케터로서 광고 및 홍보 관련 실무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학습자 |
내용전문가 | 한종률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디어가 곧 메시지이다 | 33분 07초 |
2 | 디지털 레볼루션, 신(新) 광고 기획 솔루션 | 29분 08초 |
3 | 상황분석으로 트렌디하게 접근하라 | 30분 21초 |
4 | ‘FUN’ 하지만 ‘뻔’ 하지 않은 전략을 설정하라 | 30분 30초 |
5 | 영업의 성패는 판매 촉진에서 결정된다 | 36분 47초 |
6 | 성공의 열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실현하라 | 37분 15초 |
7 | 인터랙티브 광고 기획과 제작의 모든 것 | 35분 10초 |
8 |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높이는 광고비용 관리 | 29분 29초 |
9 | 고객의 감성적 코드를 자극하는 설득 마케팅 | 29분 48초 |
10 | 고객 유형별 접근 및 공략 방법 | 30분 16초 |
11 | 홍보를 위한 광고? 독보적인 매체로 전달하라 | 31분 42초 |
12 | 매체 기획을 위한 다각적 조사 및 분석 | 29분 13초 |
13 | 한 단계 업그레이드! 미디어 믹스 접근법 | 29분 52초 |
14 | 영업의 승패를 좌우하는 아이디어의 중요성 | 34분 49초 |
15 | 빅 아이디어로 매력적인 콘셉트를 설정하라 | 33분 55초 |
16 | 참신함이 돋보이는 카피 전술의 활용 | 32분 13초 |
17 | 톡톡! 튀는 아이디어, 사고 방식을 확장하라 | 31분 09초 |
18 | 창의성 향상을 위한 창의적 실전 연습 | 30분 14초 |
19 | 다양한 전술과 표현안(案), 그리고 제작과정 | 33분 47초 |
20 |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글로벌라이제이션 | 40분 18초 |
시험 | 과제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