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추천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IT (NCS분류 : 100301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04,72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104,72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관련된 직무 정보가 없습니다.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주)캠핑레시피 캠핑레시피에서 함께일할 매장 직원분을 구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경북 안동시 시급9860원주5일근무
(주)보생 보생 오픈마켓 관리 경력무관학력무관전남 담양군 시급11000원주5일근무
(주)비케이시스템 온라인쇼핑몰 수발주운영 및 판매/클레임관리 담당자... 경력학력무관경기 화성시 연봉3000만원 ~ 4000만원주5일근무
에스비파츠 [수입차부품 유통전문업체]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안산시 단원구 월급250만원주6일근무
주식회사 유엘 온라인쇼핑몰 판매 및 기획 관리 업무 모집 경력학력무관충남 계룡시 월급230만원주5일근무
제주가 제주 수산물 스토어 오픈마켓 쇼핑몰 관리자 구합니... 경력학력무관제주 제주시 월급25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한성쇼케이스그룹 추가 모집 없습니다..! 오픈 마켓 및 온라인 판...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김포시 월급210만원주5일근무
아크릴팩토리 온라인 상품 판매 및 쇼핑몰 운영 관리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안산시 단원구 월급230만원주5일근무
(주)리더스푸드 전자상거래 (스마트스토어) 운영 및 관리 경력직원... 경력무관학력무관부산 사상구 연봉28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크라운에셋 크라운하버호텔부산점 크라운하버호텔부산 세일즈&마케팅 온라인 담... 경력무관대졸(4년)부산 중구 연봉2650만원주5일근무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언택트 시대에서 요구되는 전자상거래의 조건을 확인하고 학습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e-비즈니스를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언택트 비즈니스 등의 시장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2. e-비즈니스 사업 전략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디지털 플랫폼 상에서 고객을 유입 및 구매전환을 유도할 수 있다.
4. O2O 비즈니스를 이해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1. 전자상거래 담당자
2. 온라인 쇼핑몰 담당자
3.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4. E-Business 전략 및 마케팅 담당자
내용전문가 -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COVID-19 이후의 변화들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36분 13초
2 홈 스마트 시대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35분 15초
3 디지털 : 핑거 클릭의 시대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37분 34초
4 나만의 콘텐츠를 찾아서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32분 53초
5 언택트 시대의 조직과 업무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32분 14초
6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 (관련 사례 분석하기) 32분 27초
7 e-비즈니스 전략 수립 1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33분 59초
8 e-비즈니스 전략 수립 2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40분 22초
9 e-비즈니스를 위한 상품 개발 전략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38분 46초
10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1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37분 40초
11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2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41분 13초
12 디지털 마케팅과 고객 구매 여정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34분 34초
13 디지털 마케팅의 고객 유입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36분 25초
14 디지털 마케팅과 구매전환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38분 18초
15 O2O에서 온디맨드로의 변화 (관련 사례 분석하기) 33분 21초
16 O2O 비즈니스 주요 사례 (관련 사례 분석하기) 34분 26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20%

유사한 과정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