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 과정소개 | 본 과정은 여성소비자의 성장과 특징을 이해하고 여성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며 Z세대의 소셜미디어에 대한 접근방식과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이해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방법을 이해하여 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전략을 강구하는 과정입니다. |
|---|---|
| 학습목표 | 최근 소비자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매장 내의 주요 판매 방법을 학습 및 활용할 수 있다. |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 특징 및 장점 | - |
| 학습대상 | 매장 영업, 판매 업무 수행자 매장 관리자 |
| 내용전문가 | 한종률 |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 1 | 여성소비자의 성장 | 39분 |
| 2 | 여성 소비자의 특징 | 37분 43초 |
| 3 | 여성 소비자의 소비 특성 (고객 니즈 파악하기) | 39분 25초 |
| 4 |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잡는 법 | 38분 58초 |
| 5 | Z세대의 정의와 특징 | 37분 56초 |
| 6 | Z세대와 모바일 | 39분 09초 |
| 7 | 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 34분 07초 |
| 8 | Z세대의 영향력 | 32분 47초 |
| 9 | Z세대와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 (고객 니즈 파악하기) | 33분 10초 |
| 10 | Z세대에 통하는 전략 (고객 니즈 파악하기) | 36분 28초 |
| 11 | 매장 방문 고객의 이동 패턴 | 35분 47초 |
| 12 | 매장 배치와 적극적 매장 관리 | 34분 25초 |
| 13 | 비즈니스 매너 기술 (용모와 복장 갖추기) | 32분 38초 |
| 14 | 일반 고객관리와 고객만족 (일반고객 관리하기) | 36분 22초 |
| 15 | 우수 고객관리와 고객감동 (우수고객 관리하기) | 35분 09초 |
| 16 | 고객 가치 실현의 기초 (상품설명하기) | 33분 18초 |
| 17 | 고객 니즈별 상품 설명 (상품설명하기) | 34분 56초 |
| 18 | 상품 판매 가격 제시 (상품설명하기) | 33분 08초 |
| 19 | 상품 사용 방법 설명 (상품설명하기) | 32분 44초 |
| 20 | 경쟁 상품과 비교 설명 (상품설명하기) | 33분 28초 |
| 시험 | 과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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