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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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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매장 영업의 고수가 되어라!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마케팅 (NCS분류 : 100302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29,360원
  • 교재 없음
  • 자기부담금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중견기업대기업
      12,936원25,872원77,616원
    • 평생교육바우처 0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비환급 129,360원

학습내용

과정소개 본 과정은 여성소비자의 성장과 특징을 이해하고 여성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며 Z세대의 소셜미디어에 대한 접근방식과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이해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방법을 이해하여 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전략을 강구하는 과정입니다.
학습목표 최근 소비자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매장 내의 주요 판매 방법을 학습 및 활용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교재 및 참고문헌 -
학습대상 매장 영업, 판매 업무 수행자
매장 관리자
내용전문가 한종률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여성소비자의 성장 39분
2 여성 소비자의 특징 37분 43초
3 여성 소비자의 소비 특성 (고객 니즈 파악하기) 39분 25초
4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잡는 법 38분 58초
5 Z세대의 정의와 특징 37분 56초
6 Z세대와 모바일 39분 09초
7 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34분 07초
8 Z세대의 영향력 32분 47초
9 Z세대와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 (고객 니즈 파악하기) 33분 10초
10 Z세대에 통하는 전략 (고객 니즈 파악하기) 36분 28초
11 매장 방문 고객의 이동 패턴 35분 47초
12 매장 배치와 적극적 매장 관리 34분 25초
13 비즈니스 매너 기술 (용모와 복장 갖추기) 32분 38초
14 일반 고객관리와 고객만족 (일반고객 관리하기) 36분 22초
15 우수 고객관리와 고객감동 (우수고객 관리하기) 35분 09초
16 고객 가치 실현의 기초 (상품설명하기) 33분 18초
17 고객 니즈별 상품 설명 (상품설명하기) 34분 56초
18 상품 판매 가격 제시 (상품설명하기) 33분 08초
19 상품 사용 방법 설명 (상품설명하기) 32분 44초
20 경쟁 상품과 비교 설명 (상품설명하기) 33분 28초

평가방법 (수료기준)

시험 과제
1. 시험일정 : 진도율 8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80%
1. 시험일정 : 진도율 8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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