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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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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킬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20103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6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26,73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학습내용

과정소개 서비스를 심리학 관점으로 접근해 그 본질을 이해 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서비스 업종에서 일하면서 겪을 수 있는 소진들에 관한 문제를 심리학적으로 자신을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극복해보도록한다. 다양한 고객응대 기술을 익힘으로 보다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한다.
학습목표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을 이해함으로 동기를 부여한다.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위한 기본적인 성격유형을 이해한다.
서비스 제공하기 위한 기술을 익힌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고객접점에서 응대 역할을 하고 있는 서비스인
서비스는 하찮은 것이라고 여기고 있는 직장인
일반 관계를 형성할 때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는 센스를 키우고 싶은 일반인
내용전문가 황진아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 24분 37초
2 서비스의 이해 27분 49초
3 고객과 고객 접점의 이해 23분 46초
4 고객의 이해 23분 56초
5 서비스의 회복 24분 14초
6 경청과 대화 24분 52초
7 매너와 첫인상 관리 24분 42초
8 고객 만족 성공 사례 21분 03초

평가항목

진행 평가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50% 이상
  • 반영 비율 : 2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4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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