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경험으로 변화하라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20103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56,43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6,43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28,215 원 33,858 원 45,144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1212 감사관리자
1212 고객상담업무관리자
1212 기획관리자
1212 도로영업관리자
1212 도로영업종합관리자
1212 병원중앙공급실관리자
1212 신문판매국장
1212 자재구매관리자
1212 재무관리자
1212 준법감시인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주)김종구참푸드 프랜차이즈 본사 경영지원팀 경력직 모집 경력학력무관인천 서구 월급320만원 ~ 33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제이콥시스템 (주)제이콥시스템 경영지원팀 채용 경력학력무관서울 송파구 연봉3600만원 ~ 3800만원주5일근무
(주)현우 총무팀 경력직 모집(총무,인사,노무) 경력학력무관경북 경주시 연봉5000만원 ~ 5500만원주5일근무
수양종합건설(주) 종합건설회사(시행,시공) 재경팀장 채용공고 경력학력무관서울 구로구 연봉4000만원 ~ 5000만원주5일근무
주)서원 바른 장례식장 총괄 관리자 구인 ( 원주 장례식장) 경력학력무관강원 원주시 연봉5000만원주5일근무
(주)더한기술 건설분야 경영지원관리자 모집 경력박사대전 유성구 연봉4000만원 ~ 5000만원주5일근무
알찬에프앤디 주식회사 [알찬에프앤디 주식회사] 경리 세무 관련 업무 보... 경력학력무관서울 마포구 월급250만원 ~ 33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후레쉬케터링 경영지원부 부서장 구인 경력학력무관대구 수성구 연봉5400만원 ~ 6000만원주5일근무
(주)엠스퀘어 사업장(건설현장) 관리자 모집 [경비지도사/본사근... 경력학력무관서울 종로구 월급3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새미 회계.세무 결산관리자 경력학력무관경남 양산시 연봉4400만원주5일근무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전 사원을 위한 CS전문가의 고객경험관리 사례분석 특강입니다. 서비스 담당자만이 아닌 전 직원이 ‘고객경험’을 키워드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감동 서비스를 설계하고 제공하여, 재무적 성과로 연결시킬 수 있는 CS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학습목표 고객경험관리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자신의 업무에서 실천방법을 모색할 수 있다.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서비스 마케팅 전략을 이해하고 서비스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 접점에서 통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살펴보고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기업의 수익에 크게 기여하는 핵심고객에 대한 서비스 전략을 이해하고 성과를 내는 CS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내부고객와 외부고객의 개념을 이해하고 동료직원에 대한 서비스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을 파악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을 이롭게 하고 재무적 성과를 창출하려는 임직원
고객접점에서 불만고객을 대처하는데 어려움을 겪거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서비스 담당자
조직내에서 서비스 전략을 설계하고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만족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증진시키려는 관리자
내용전문가 장정빈(스마트경영연구소 소장)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감성과 경험을 주목하라 59분 30초
2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53분 30초
3 리마커블한 경험으로 승부하라 53분 39초
4 먼저 고객의 성공을 돕는 것이 진정한 CS이다. 1시간 02분 47초
5 고객가치로 경쟁하라 51분 52초
6 불만 고객은 독특한 가치에 너그러워진다 50분 15초
7 모든 프로세스는 고객으로 귀결된다 1시간 03분 05초
8 제품을 팔지 말고 서비스를 팔아라 50분 24초
9 탁월한 서비스는 훌륭한 세일즈다 49분 49초
10 작은 서비스가 큰 마음을 움직인다 51분 45초
11 디지털 경험을 놓치지 마라 1시간 44초
12 고객과의 접점에서 승부하라 58분 02초
13 감성 커뮤니케이션의 달인이 되자 1시간 59초
14 까다로운 고객은 유형별로 접근하라 53분 47초
15 고객과의 맞춤과 관계를 강화하라 51분 46초
16 성과를 내는 CS 전략이 특별하다 58분 27초
17 핵심고객이 성패를 좌우한다 53분 01초
18 팀원과 리더는 같은 배를 탄다 1시간 01분 46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추가 정보

산업안전보건법 제41조(고객의 폭언 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예방조치)

사업주는 주로 고객을 직접 대면하거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항제1호에 따른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상대하면서 상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에 종사하는 고객응대근로자에 대하여 고객의 폭언, 폭행, 그 밖에 적정 범위를 벗어난 신체적ㆍ정신적 고통을 유발하는 행위(이하 이 조에서 “폭언등”이라 한다)로 인한 건강장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유사한 과정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