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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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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초연결시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8020106:서비스경험디자인)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75,24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75,240 원
    • 평생교육이용권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 내일배움카드 41,390 원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7,524 원 15,048 원 45,144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K000002516 PPT편집디자이너
K000004377 간판디자이너
K000006274 광고그래픽디자이너
K000003214 광고디자이너
K000004592 메디컬일러스트레이터
K000003551 미디어파사드디자이너
K000006625 벽지디자이너
K000004715 북디자이너
K000002771 선물포장디자이너
K000004734 아이덴티티디자이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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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동해 (주)동해 웹디자이너 추가 모집(인원 충원) 경력학력무관경남 밀양시 월급210만원주5일근무
상도광고기획 광고 디자이너 모집 경력학력무관전남 목포시 월급250만원 ~ 300만원주5일근무
(주) 디자인마이러브 출판 편집디자이너 모집 경력학력무관서울 중구 월급150만원주5일근무
애드인더스 간판디자이너 모집! 일러스트레이터 경력학력무관부산 부산진구 월급24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이마스 (주)이마스에서 유아매트 디자인 전문가를 모집합니...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포천시 월급230만원 ~ 250만원주5일근무
(주)한국다까미야 오픈마켓 관리자 경력 연봉협의 포토샵 일러 가능자... 경력학력무관부산 사상구 연봉2700만원 ~ 5000만원주5일근무
디자인달리 광고디자이너 모집 경력학력무관전북 전주시 덕진구 월급220만원주5일근무
한마음 디자이너(인쇄, 옥외광고물) 경력무관학력무관부산 기장군 월급21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컵풀 온라인쇼핑몰, 마케팅 및 디자인 전문가를 모집합니... 경력학력무관경기 하남시 연봉3000만원 ~ 3500만원주5일근무
제이와이산업 웹디자인 마케팅 분야(포토샵,일러스트가능자), (... 경력대졸(4년)경기 안산시 단원구 시급11000원 ~ 11000원주5일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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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사고와 다양한 사용자 경험 만족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사고와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2.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요구를 발굴하여 사용자 경험 만족을 위한 유·무형의 서비스 모델을 디자인 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1. 고객 서비스 경험 디자인 담당자
2. CS 담당자 및 관리자
내용전문가 -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초연결 사회의 고객서비스 (환경 현황 조사하기) 37분 39초
2 고객 유형화의 가치 (환경 현황 조사하기) 34분 19초
3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경험 디자인 (환경 현황 조사하기) 35분 23초
4 서비스 경험 디자인과 디자이너 34분 25초
5 서비스 경험 디자인 프로세스 33분 38초
6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1 (사용자 관찰조사하기) 34분 43초
7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2 (사용자 관찰조사하기) 36분 47초
8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고객 정의 및 파악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35분 19초
9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과 디자인 콘셉트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32분 34초
10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1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34분 15초
11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2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35분 43초
12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윤곽 잡기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39분 15초
13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구체화하기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36분 47초
14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분석하기) 37분 51초
15 서비스 경험 디자인 결과물 발표 스킬 (결과물 발표하기) 38분 04초
16 서비스 경험 디자인을 위한 혁신과 협력 34분 38초
17 서비스 출시와 운영 34분 09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6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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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후기

김*경
2025-07-16
고객과의 협력 및 서비스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좋은 교육이었습니다.
박*숙
2024-09-19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최*석
2024-08-01
알찬 내용으로 업무에 있어 고객과의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질것 같습니다
박*숙
2024-07-22
유익한 강의 였음
김*률
2024-07-18
매우 유익했읍니다
안*전
2024-07-05
새로운 내용을 많이 알게 됐다
강*귀
2024-06-27
고객 관련 서비스의 체계화, 서비스 이론정립의 이유와 중요성, 방법등, 평소 생각지 못했던 것들에 대해 짚어보게 되었음. 모든 업무는 서로의 연장선 안에 있음을 다시금 느끼게 됨.
김*원
2024-06-07
새로운 정보를 습득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최*선
2024-06-04
다양한 생각을 할 수 있었던 수업이였던거 같았습니다.
강*석
2024-05-14
다양하고 유익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사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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