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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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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프터세일즈 어드바이저 교육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마케팅 (NCS분류 : 020103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27,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26,73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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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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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본 과정은 자동차 판매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에 대해 이해하고 세일즈 기법을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학습목표 1.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에 대해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2. 고객의 유형에 대해 이해하고 세일즈 기법을 적용할 수 있다.
3. 불만고객에 대해 적절한 방법으로 대처할 수 있다.
4. 고객만족과 매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고객관계 관리가 필요한 직종의 근로자
내용전문가 윤성희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 및 고객만족 37분 14초
2 고객 서비스의 구성 32분 34초
3 고객 유형 43분 57초
4 세일즈 질문법 및 의사소통/비언어 26분 51초
5 책임/계약법 및 부서간 정보교환 44분 44초
6 Role Play 및 캠페인 활용/시장분석 32분 55초
7 MZ세대 고객의 특성 및 불만고객응대1 : MECE, 문제해결 37분 43초
8 불만고객 대화2,3(BATNA 협상, 4단계 해결기법) 및 불만고객 사례 36분 01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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