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본 과정은 자동차 판매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에 대해 이해하고 세일즈 기법을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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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1.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에 대해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2. 고객의 유형에 대해 이해하고 세일즈 기법을 적용할 수 있다. 3. 불만고객에 대해 적절한 방법으로 대처할 수 있다. 4. 고객만족과 매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고객관계 관리가 필요한 직종의 근로자 |
내용전문가 | 윤성희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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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 및 고객만족 | 37분 14초 |
2 | 고객 서비스의 구성 | 32분 34초 |
3 | 고객 유형 | 43분 57초 |
4 | 세일즈 질문법 및 의사소통/비언어 | 26분 51초 |
5 | 책임/계약법 및 부서간 정보교환 | 44분 44초 |
6 | Role Play 및 캠페인 활용/시장분석 | 32분 55초 |
7 | MZ세대 고객의 특성 및 불만고객응대1 : MECE, 문제해결 | 37분 43초 |
8 | 불만고객 대화2,3(BATNA 협상, 4단계 해결기법) 및 불만고객 사례 | 36분 01초 |
시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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