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Hello DT!] 뉴노멀 시대의 CS 이노베이션 - 전략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6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60,00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학습내용

과정소개 CS 업계도 피해갈 수 없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물결! - 언택트로 대변되는 포스트 코로나 & 뉴노멀 시대의 달라진 사회, 기업, 고객, 가치관, 인프라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대고객 서비스 관리자와 고객 접점 담당자가 새롭게 알아야 할 CS 혁신 스킬과 고객 경험 향상 스킬을 제시해 드립니다.
학습목표 뉴노멀 시대에 필요한 CS 혁신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새로운 서비스 전략을 통해 고객경험을 혁신 시키고자 하는 관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내용전문가 지윤정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뉴노멀 언택트 CS - CS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14분 32초
2 뉴노멀 언택트 CS - 고객이 달라졌다! 15분
3 뉴노멀 언택트 CS - 빅데이터와 스몰데이터 16분 29초
4 고객 경험의 진화 - 디지털 인프라 15분 29초
5 고객 경험의 진화 - 연결과 관계 15분 32초
6 고객 경험의 진화 - 예측과 대응 15분 48초
7 CS 이노베이션 - 고객 경계의 파괴 15분 30초
8 CS 이노베이션 - CS 문화와 역량의 혁신 15분 54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유사한 과정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