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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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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S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마케팅 (NCS분류 : 100302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83,6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83,60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 내일배움카드 45,980 원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15,884 원 23,408 원 53,504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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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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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고객 접점 업무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를 위한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영업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유지 및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판매서비스 업무 및 고객 대면 업무 종사자
기업이나 기관에서 고객 요구 분석 및 제품/서비스 기획 담당자, 고객 지원 관련 업무 종사자
내용전문가 한종률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기초 이해 34분 52초
2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29분 06초
3 MOT 고객접점과 고객만족 29분 13초
4 트렌드를 읽는 습관 30분 16초
5 설득과 감성지능 30분 01초
6 임팩트 있는 기억의 힘 29분 24초
7 언어적 메시지와 비언어적 메시지 29분 03초
8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① 28분 36초
9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② 28분 47초
10 모두가 승자가 되는 협상의 기술 31분 18초
11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30분 18초
12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31분 33초
13 전화 응대 기술 30분 18초
14 고객 서비스와 구매 심리의 이해 29분 35초
15 소비 환경 분석과 영업 전략 28분 23초
16 성공을 부르는 영업마인드 29분 11초
17 고객 가치와 상품의 가치 28분 09초
18 고객 기대감 극대화 기법 28분 42초
19 구매의욕과 상품연출 30분 36초
20 고급 상품 영업의 비밀 28분 51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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