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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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000003819 | 통신기기개통사무원 |
K000002086 | 통신기기판매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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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공간과 대화로 성과를 만드는 매장 운영의 정석! 공간과 대화가 매출을 결정합니다. 매장 운영의 본질을 꿰뚫는 실전 노하우를 만나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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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매장 경영과 판매의 핵심 원리를 이해하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경쟁력 있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 중심의 사고를 바탕으로 고객의 행동과 심리를 분석하고, 이를 활용한 상품 설명 및 판매 기술을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공간, 분위기, 고객 경험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매장의 매출 증대와 운영 효율성을 동시에 극대화할 수 있다. 비즈니스 마인드와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매장 경영과 브랜드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체계적인 매장의 운영과 세일즈 성과 향상을 실현하고자 하는 모든 판매업 종사자 고객 중심의 사고와 판매 기술, 공간 기획 등 학습 내용을 현장에 적용하여 매장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매장 판매 실무자 |
내용전문가 | 한종률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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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잘 되는 매장의 기본 | 33분 09초 |
2 | 고객이 찾아오는 공간 만들기 | 29분 16초 |
3 | 똑소리 나게! 상품 매입부터 재고 관리까지 | 33분 31초 |
4 | 프로페셔널한 이미지 메이킹의 기술 | 32분 10초 |
5 | 고객 행동을 읽는 심리적 접근 | 36분 06초 |
6 | 센스 있게 맞이하고, 매너 있게 소통하기 | 32분 51초 |
7 | 한 끗 차이로 통하는 비즈니스 스킬 | 31분 56초 |
8 | 고객 니즈를 제대로 읽는 사람이 이긴다! | 33분 02초 |
9 | 팔리는 상품 설명의 결정적 포인트, 고객 리딩 | 32분 16초 |
10 | 팔리는 상품 설명의 숨은 공식, 가치 팔기 | 30분 40초 |
11 | 엣지(edge) 있는 상품 설명의 완성 1 | 33분 16초 |
12 | 엣지(edge) 있는 상품 설명의 완성 2 | 31분 |
13 | 매장 분위기와 공간 심리 이해하기 | 33분 03초 |
14 | 디스플레이 점검이 매출을 바꾼다 | 34분 57초 |
15 | 매장 진열과 연출의 모든 것 | 31분 40초 |
16 | 디스플레이 관리가 매장 경쟁력을 높인다 | 33분 14초 |
17 | 세일즈를 움직이는 판매촉진 기획 | 32분 19초 |
18 | 판매촉진 타기팅과 효과적인 홍보 전략 | 31분 48초 |
19 | 마음 문을 두드리는 스토리 마케팅 | 31분 19초 |
20 | 망설임을 기회로! 판매를 확정하는 심리 기술 | 34분 24초 |
21 | 성과를 내는 조직 운영과 인사 관리 | 41분 26초 |
22 | 고객의 감각을 자극하는 매장 운영 | 30분 17초 |
23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 서비스 | 38분 16초 |
24 | 고객 관리의 차이, 매장의 성과를 바꾼다 | 32분 07초 |
25 | 관계를 지속하는 우수고객 관리의 기술 | 29분 31초 |
26 | 성공을 부르는 세일즈 마인드셋 | 32분 50초 |
27 | 매출 흐름을 읽고 전략 세우기 | 29분 09초 |
28 | 보이지 않는 욕구를 충족시키는 판매 심리 전략 | 34분 35초 |
29 | 지속 가능한 매장 경영, 전략과 분석의 힘 | 36분 58초 |
30 | 효율적인 매장 경영, 프로세스로 완성하다 | 26분 51초 |
시험 | 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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