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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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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NCS

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의 모든 것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마케팅 (NCS분류 : 100302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29,58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129,580 원
    • 평생교육이용권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 내일배움카드 71,270 원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12,958 원 25,916 원 77,748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K000003819 통신기기개통사무원
K000002086 통신기기판매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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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청풍명월향수한우판매장영농조합법인 판매장 정육코너 직원구함 경력무관학력무관충북 옥천군 월급370만원주6일근무
(주)도안홈마트 마트내 야채.청과코너 포장 및 진열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대전 서구 월급217만원 ~ 217만원주6일근무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다솔 화훼 꽃꽃이 및 정리 업무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이천시 시급10030원주5일근무
(주)수현물산 냉동창고 재고 관리 및 판매 보조 인력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김포시 연봉3600만원 ~ 36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골드나라 창원 골드나라 (시티세븐몰) 에서 함께 할 책임감... 경력무관학력무관경남 창원시 성산구 시급10030원 ~ 10030원주5일근무
다모아 주식회사 (이마트) 노브랜드 마산현동점 스탭 채용 안내. 신입학력무관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시급10030원 ~ 11000원주5일근무
한울축산유통 한울축산 판매&배송 사원을 구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전북 군산시 월급280만원 ~ 300만원주6일근무
주식회사 워크업만성점 워크업 만성점 의류 판매직 직원 구합니다. 경력학력무관전북 전주시 덕진구 월급210만원 ~ 210만원주5일근무
미엔우드가구 주식회사 쇼핑몰 CS 및 전화응대(판매)담당자 채용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포천시 월급250만원 ~ 250만원주5일근무
아빠컵볶이 [송도케이블카]분식점 판매 및 고객응대 경력무관학력무관부산 서구 시급12000원 ~ 12000원Arr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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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 전략부터 실행까지 한 번에 완성!
고객 응대부터 설득, 세일즈 전략 실행까지. 매장 판매의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배우는 실전 중심 교육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세일즈 직무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자긍심을 바탕으로, 자기주도적 태도와 고객 중심의 마인드셋을 형성할 수 있다.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요구되는 응대 매너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익히고, 상황에 맞는 실전형 대화 전략을 적용할 수 있다.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 제안부터 설득까지 이어지는 상담 과정을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맞춤형 세일즈를 실천할 수 있다.
디지털 채널, 콘텐츠 기획, 디스플레이 전략을 유기적으로 활용하여 매장 내 구매 유도 환경을 효과적으로 설계할 수 있다.
인사, 재고, 매출 성과 관리 등 매장 운영의 전 과정을 분석하고 실행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실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고객 응대, 제안, 설득 등 세일즈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학습하고자 하는 매장 판매 실무자
고객의 구매 행동과 경험 흐름을 이해하고 실전 응대에 활용하고자 하는 리테일 종사자
제품 진열, 매장 연출, 디스플레이 등 공간 운영 전략을 실무에 적용하고자 하는 직원
고객 관리, CRM 전략, 성과 향상 기법 등 성과 중심의 세일즈 역량을 높이고자 하는 실무자
세일즈 과정에서 고객 만족과 재방문을 유도하는 실전 노하우를 강화하고자 하는 매장 근무자
내용전문가 한종률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세일즈 마인드셋 다지기 30분 51초
2 세일즈 자긍심과 목표의식 키우기 30분 08초
3 고객경험 중심 세일즈 전략 이해하기 33분 30초
4 고객경험 중심 세일즈 전략 실행하기 36분 18초
5 브랜드 차별화 전략 수립하기 29분 07초
6 고객응대 기본 익히기 29분 48초
7 전화 고객 응대 익히기 32분 17초
8 이미지와 매너 다듬기 29분 29초
9 고객 니즈 파악과 제품 설계하기 28분 39초
10 공감 대화법 실천하기 27분 09초
11 이점 중심으로 제안하기 29분 48초
12 설득이 필요한 고객 응대하기 ① 40분 01초
13 설득이 필요한 고객 응대하기 ② 36분 54초
14 세일즈 마무리와 사후관리하기 31분 12초
15 고객관리 전략 익히기 28분 40초
16 성과를 내는 세일즈 감각 키우기 30분 32초
17 판매촉진 전략 이해하기 ① 33분 26초
18 판매촉진 전략 이해하기 ② 34분 29초
19 디지털 채널 판매촉진 실행하기 29분 57초
20 SNS 활용 판매촉진 실행하기 33분 39초
21 세일즈 글쓰기 전략 익히기 ① 33분 31초
22 세일즈 글쓰기 전략 익히기 ② 31분 28초
23 세일즈 글쓰기 전략 익히기 ③ 31분 41초
24 인사 운영 전략 세우기 28분
25 매입·재고 관리 전략 세우기 30분 11초
26 상품 디스플레이 전략 세우기 ① 29분 17초
27 상품 디스플레이 전략 세우기 ② 31분 28초
28 상품 디스플레이 전략 세우기 ③ 32분 21초
29 PDCA 실행 전략 세우기 27분 57초
30 판매성과 분석하기 28분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6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40%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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