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NCS

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마케팅 (NCS분류 : 100301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90,96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190,96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 내일배움카드 66,840 원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19,096 원 38,192 원 114,576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관련된 직무 정보가 없습니다.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완도사랑 온라인 쇼핑몰 판매 관리 경력학력무관인천 부평구 월급210만원 ~ 270만원주5일근무
H.K.METALS 온라인판매,홍보 경력학력무관부산 사상구 시급15000원 ~ 20000원Array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남도인 전라남도 농특수산물 및 전남사회적경제기업 업체 홍... 경력무관학력무관전남 순천시 월급250만원 ~ 25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조인이에스 온라인판매 및 사무보조 채용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월급210만원 ~ 25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조인이에스 사무보조, 문서작성, 서류정리, 엑셀작성 단기 직...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시급10000원 ~ 10000원주5일근무
(주)비토피아 상세페이지 및 동영상 편집 작업 온라인마케터 모집 경력대졸(4년)경기 남양주시 연봉3000만원 ~ 30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흥왕 당사 쇼핑몰 운영 및 상품개발. 영업관리 채용 경력학력무관서울 구로구 시급10500원 ~ 12000원주5일근무
(주)창마루 사무직 사원(배차,ERP등록)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화성시 연봉3500만원 ~ 35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사철 SNS소통/브랜드홍보/블로그/마케팅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광주시 연봉3000만원 ~ 40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사철 [광주 지월리]사무 사원 모집합니다. 화 ~ 토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광주시 연봉2600만원 ~ 3000만원주5일근무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이비즈니스 고객만족 온라인 서비스에 대해 학습
학습목표 1.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2. e-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 전자상거래 담당자
- 판매 담당 임직원
내용전문가 -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32분 22초
2 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33분 23초
3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33분 08초
4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31분 41초
5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31분 20초
6 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32분 27초
7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32분 24초
8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31분 59초
9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32분 01초
10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31분 40초
11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31분 11초
12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30분 02초
13 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29분 29초
14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29분 29초
15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28분 54초
16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29분 34초
17 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29분 13초
18 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28분 56초
19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30분 14초
20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32분 22초
21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31분 41초
22 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8분 04초
23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9분 48초
24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30분 47초
25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29분 27초
26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30분 35초
27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30분 53초
28 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30분 41초
29 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32분 19초
30 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 31분 38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20%

유사한 과정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