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
| K000003179 | 간접광고마케터 |
| K000005628 | 검색광고판매매니저 |
| K000003295 | 게임마케터 |
| K000003340 | 광고기획자 |
| K000006387 | 광고마케터 |
| K000002532 | 광고매체기획원 |
| K000006747 | 광고영상연출기획원 |
| K000005438 | 국제의료마케터 |
| K000007021 | 그로스매니저 |
| K000007365 | 그로스해커 |
고용24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과정소개 | 본 과정은 마케팅 및 광고 콘텐츠 제작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는 과정이다. |
|---|---|
| 학습목표 | 1.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2. 수립된 마케팅 계획 및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광고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다. 3. 기업 홍보 수행 및 위기대응을 할 수 있다. |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 특징 및 장점 | - |
| 학습대상 | - 마케팅 업무 종사자 - 광고 업무 종사자 - 홍보 업무 종사자 |
| 내용전문가 | 이승희 |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 1 |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트렌드 이해 | 36분 18초 |
| 2 |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시장 환경 트렌드 읽기 | 31분 22초 |
| 3 | 마케팅 전략 수립 | 40분 12초 |
| 4 | 마케팅 4P와 IMC(1) | 36분 26초 |
| 5 | 마케팅 4P와 IMC(2) | 41분 06초 |
| 6 | 포지셔닝과 마케팅 | 32분 16초 |
| 7 | 다양한 포지셔닝 전략 | 34분 16초 |
| 8 | 소비자 트렌드 분석 | 39분 38초 |
| 9 | 광고 아이템 조사하기 | 35분 08초 |
| 10 | 전략 설정하기 | 35분 44초 |
| 11 | 매체 기획하기 | 39분 37초 |
| 12 | 신매체 발굴하기 | 31분 55초 |
| 13 | 콘셉트 선정하기 | 33분 08초 |
| 14 | 광고 아이디어 도출 | 35분 41초 |
| 15 | 광고 표현전략 수립 | 33분 55초 |
| 16 | 카피라이팅하기 1. 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 | 36분 36초 |
| 17 | 카피라이팅하기 2. 매력적 카피 창조하기 | 35분 13초 |
| 18 | 카피라이팅하기 3. 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 | 38분 46초 |
| 19 | 시안 및 콘티 제작 | 38분 56초 |
| 20 | 장소 및 모델 섭외하기 | 37분 34초 |
| 시험 | 과제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