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
| K000005843 | 가스수급계획원 |
| K000001325 | 가스수요개발원 |
| K000001526 | 가스판매관리원 |
| K000002534 | 개인간대출서비스기획관리자 |
| K000002097 | 경영혁신사무원 |
| K000007786 | 고객경험매니저 |
| K000005704 | 공사입찰기술사무원 |
| K000006236 | 공유사무실매니저 |
| K000005568 | 공정장비기획사무원 |
| K000003491 | 국제개발협력기획자 |
고용24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과정소개 | 오늘날의 홍보는 정보를 제공하고 공중의 반응을 살피며 관계 구축을 하는데 목적이 있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쌍방향적이고 상호작용적인 홍보를 위해 어떻게 해야 할지 홍보의 세부분야를 학습하며 알아가자. |
|---|---|
| 학습목표 | 1. 통합적 마케팅 커뮤케이션 관점에서 홍보의 개념과 방법을 실무적으로 이해한다. 2. 미디어에 대한 효과적 대응과 채널별로 적합한 홍보 방법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홍보전략을 강구한다. |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 특징 및 장점 | - |
| 학습대상 | 1. 마케팅이나 영업을 담당하면서도 홍보도 잘하고 싶다고 느끼는 직장인 2. 홍보를 담당하지만 통합적 관점에서 홍보를 실행하고자 하는 홍보맨 |
| 내용전문가 | 이동호 대표 |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 1 | 홍보의 이해 | 35분 02초 |
| 2 | PR 실무 프로세스 | 35분 36초 |
| 3 | IMC와 홍보 | 34분 13초 |
| 4 | 뉴미디어 홍보 | 32분 |
| 5 | 홍보전문가와 언론홍보 | 34분 34초 |
| 6 | 미디어 퍼블리시티 | 29분 49초 |
| 7 | 보도자료 | 36분 13초 |
| 8 |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 32분 22초 |
| 시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