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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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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lo DT!] 사례로 보는 디지털 고객경험 디자인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7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70,00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학습내용

과정소개 디지털 트렌드만큼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고객경험으로 전환될 것인가입니다. 본 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학습목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경험 설계의 중요 포인트를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내용전문가 장정빈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모든 길은 고객경험으로 통한다 27분 17초
2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27분 30초
3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28분 37초
4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24분 08초
5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24분 47초
6 디지털로 넛지하라 25분 22초
7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23분 05초
8 컨텍스트로 승부하라 24분 56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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