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 과정소개 | 디지털 트렌드만큼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고객경험으로 전환될 것인가입니다. 본 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
| 학습목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원칙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 특징 및 장점 | - |
| 학습대상 |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
| 내용전문가 | 장정빈 |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 1 |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고객중심경영 | 21분 45초 |
| 2 | 당신의 제품은 서비스로 진화했는가 | 24분 36초 |
| 3 | 디지털 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가 | 25분 39초 |
| 4 | 고객의 통증에 주목하라 | 22분 57초 |
| 5 | 팔지 말고 추천하라, 큐레이션 서비스 | 23분 21초 |
| 6 | 이젠 커넥트드 싸움이다, 연결 | 22분 24초 |
| 7 | 고객충성도의 새로운 자원, 게임화 | 26분 25초 |
| 8 | 디지털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라 | 20분 54초 |
| 시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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