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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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2 | 감사관리자 |
1212 | 고객상담업무관리자 |
1212 | 기획관리자 |
1212 | 도로영업관리자 |
1212 | 도로영업종합관리자 |
1212 | 병원중앙공급실관리자 |
1212 | 신문판매국장 |
1212 | 자재구매관리자 |
1212 | 재무관리자 |
1212 | 준법감시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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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전 사원을 위한 CS전문가의 고객경험관리 사례분석 특강입니다. 서비스 담당자만이 아닌 전 직원이 ‘고객경험’을 키워드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감동 서비스를 설계하고 제공하여, 재무적 성과로 연결시킬 수 있는 CS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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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고객경험관리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자신의 업무에서 실천방법을 모색할 수 있다.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서비스 마케팅 전략을 이해하고 서비스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 접점에서 통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살펴보고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기업의 수익에 크게 기여하는 핵심고객에 대한 서비스 전략을 이해하고 성과를 내는 CS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내부고객와 외부고객의 개념을 이해하고 동료직원에 대한 서비스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을 파악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을 이롭게 하고 재무적 성과를 창출하려는 임직원 고객접점에서 불만고객을 대처하는데 어려움을 겪거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서비스 담당자 조직내에서 서비스 전략을 설계하고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만족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증진시키려는 관리자 |
내용전문가 | 장정빈(스마트경영연구소 소장)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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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감성과 경험을 주목하라 | 59분 30초 |
2 |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53분 30초 |
3 | 리마커블한 경험으로 승부하라 | 53분 39초 |
4 | 먼저 고객의 성공을 돕는 것이 진정한 CS이다. | 1시간 02분 47초 |
5 | 고객가치로 경쟁하라 | 51분 52초 |
6 | 불만 고객은 독특한 가치에 너그러워진다 | 50분 15초 |
7 | 모든 프로세스는 고객으로 귀결된다 | 1시간 03분 05초 |
8 | 제품을 팔지 말고 서비스를 팔아라 | 50분 24초 |
9 | 탁월한 서비스는 훌륭한 세일즈다 | 49분 49초 |
10 | 작은 서비스가 큰 마음을 움직인다 | 51분 45초 |
11 | 디지털 경험을 놓치지 마라 | 1시간 44초 |
12 | 고객과의 접점에서 승부하라 | 58분 02초 |
13 | 감성 커뮤니케이션의 달인이 되자 | 1시간 59초 |
14 | 까다로운 고객은 유형별로 접근하라 | 53분 47초 |
15 | 고객과의 맞춤과 관계를 강화하라 | 51분 46초 |
16 | 성과를 내는 CS 전략이 특별하다 | 58분 27초 |
17 | 핵심고객이 성패를 좌우한다 | 53분 01초 |
18 | 팀원과 리더는 같은 배를 탄다 | 1시간 01분 46초 |
시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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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법 제41조(고객의 폭언 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예방조치)
사업주는 주로 고객을 직접 대면하거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항제1호에 따른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상대하면서 상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에 종사하는 고객응대근로자에 대하여 고객의 폭언, 폭행, 그 밖에 적정 범위를 벗어난 신체적ㆍ정신적 고통을 유발하는 행위(이하 이 조에서 “폭언등”이라 한다)로 인한 건강장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