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격증
신규

업무의 정석-마케팅과 광고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마케팅 (NCS분류 : 08030204)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29,360원
  • 교재 없음
  • 자기부담금
    • 평생교육바우처 129,360원 (바우처 한도 내)
    • 비환급 129,360원

학습내용

과정소개
학습목표 1.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2. 수립된 마케팅 계획 및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광고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다.
3. 기업 홍보 수행 및 위기대응을 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교재 및 참고문헌 -
학습대상 - 마케팅 업무 종사자
- 광고 업무 종사자
- 홍보 업무 종사자
내용전문가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트렌드 이해 32분 58초
2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시장 환경 트렌드 읽기 31분 22초
3 마케팅 전략 수립 40분 12초
4 마케팅 4P와 IMC(1) 36분 26초
5 마케팅 4P와 IMC(2) 41분 06초
6 포지셔닝과 마케팅 32분 16초
7 다양한 포지셔닝 전략 34분 16초
8 소비자 트렌드 분석 39분 38초
9 광고 아이템 조사하기 35분 08초
10 전략 설정하기 35분 44초
11 매체 기획하기 39분 37초
12 신매체 발굴하기 31분 55초
13 콘셉트 선정하기 33분 08초
14 광고 아이디어 도출 35분 41초
15 광고 표현전략 수립 33분 55초
16 카피라이팅하기 1. 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 36분 36초
17 카피라이팅하기 2. 매력적 카피 창조하기 35분 13초
18 카피라이팅하기 3. 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 38분 46초
19 시안 및 콘티 제작 38분 56초
20 장소 및 모델 섭외하기 37분 34초

평가방법 (수료기준)

진행 평가 시험 과제
1. 시험일정 : 진도율 5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20%
1. 시험일정 : 진도율 8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40%
1. 시험일정 : 진도율 8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40%
상단으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