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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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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CS 웹툰] 업무를 반으로 줄이는 친한 고객 만들기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20103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9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0,490 원
    • 평생교육이용권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25,245 원 30,294 원 40,392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K000002164 3D프린팅운영전문가
K000001309 가구판매원
K000002845 가방판매원
K000002099 가전제품판매원
K000001997 건강코디네이터
K000005695 곡물판매원
K000004548 골동품판매원
K000003829 귀금속판매원
K000004499 꽃판매원
K000005143 농약비료판매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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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주식회사 청정에프앤비 숙성무한장어 영등포점에서 함께 일하실 점장/매니저...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영등포구 월급300만원주6일근무
(주) 맘사랑 [한식 프렌차이즈] 마미묵은지찜 슈퍼바이저 모집 신입학력무관경기 시흥시 월급250만원 ~ 250만원주5일근무
세광닛불유니온 배관자재.유공압전문 및 도매전문회사 정직원 채용... 경력무관학력무관부산 사상구 월급280만원 ~ 280만원주5일근무
박해윤통영해물밥상 통영해물밥상(동래점) 홀서빙/주방 정직원&... 경력무관학력무관부산 동래구 시급10030원 ~ 10030원주6일근무
주식회사정진홈푸드 구내식당 관리자 - [순천고용센터] 경력무관학력무관전남 순천시 월급170만원주5일근무
엠에이치컴퍼니 [베이커리명장] 다이닝테이블 매장 관리자/대리,과... 경력학력무관경기 성남시 수정구 월급220만원 ~ 250만원주5일근무
기와집 숯불갈비 기와집숯불갈비 매니저 및 주방보조 채용공고 경력학력무관부산 북구 월급300만원 ~ 300만원주6일근무
(주)엔바이콘 [하림그룹 / 엔바이콘] '순우가' 홀 직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성남시 분당구 연봉3000만원주5일근무
참 토우 [월370만이상/월6회휴무] 매니저(관리자) 채용... 경력학력무관서울 서초구 월급370만원주5일근무
(주)삼백육십오 배송기사 물류배송 기업간식배송 납품 운전 신입 경... 경력무관학력무관경남 창원시 의창구 연봉2520만원 ~ 5000만원주5일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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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2. 고객의 불안감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친밀감 있는 응대를 할 수 있다.
3. 질문과 스토리텔링을 통하여 고객과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다.
4. 개성 있는 서비스와 독특한 표현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예방하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고객 응대 스킬을 통해 업무의 피로도를 줄이려는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내용전문가 지윤정(충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
- ㈜윌토피아 대표이사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고객 불만과 서비스의 한계 30분 40초
2 고객의 기대는 진화한다 31분 03초
3 고객 불만은 예방이 먼저다 30분 47초
4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라 24분 10초
5 마음의 벽을 허무는 친밀감 구축 26분 04초
6 라포로 고객 두려움 잠재우기 33분 45초
7 불확실성을 줄이는 잘 듣기 35분 51초
8 고객의 의심과 불안감 수용하기 39분 53초
9 두터운 신의를 쌓는 신뢰감 형성 24분 28초
10 질문으로 문제 파악하기 39분 35초
11 스토리텔링으로 제안하기 34분 47초
12 YES를 이끌어내는 질문하기 35분 44초
13 남다른 기억을 만드는 차별화 29분 53초
14 개성 있는 서비스로 특별함 만들기 38분 15초
15 고객지향적 표현법 사용하기 31분 21초
16 재미와 유머 활용하기 32분 23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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