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격증
신규

매장 영업의 정석, 현장에서 승부하라!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마케팅 (NCS분류 : 100302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29,360원
  • 교재 없음
  • 자기부담금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중견기업대기업
      12,936원25,872원77,616원
    • 내일배움카드 38,810원
    • 평생교육바우처 129,360원 (바우처 한도 내)
    • 비환급 129,360원

학습내용

과정소개
학습목표 1. 매장판매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2. 좋은 영업을 위해 필요한 마인드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3. 매장의 영업매출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교재 및 참고문헌 -
학습대상 - 판매직 종사자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내용전문가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용모와 복장 갖추기 30분 51초
2 전화 고객 응대하기 34분 58초
3 전화 고객 판매상담하기 32분 58초
4 재고관리하기 31분 26초
5 방문 고객 맞이하기 34분 58초
6 고객 니즈 파악하기 29분 27초
7 상품 설명하기 34분 33초
8 판매 확정하기 32분 04초
9 성공을 가지고 오는 세일즈 행동 31분 36초
10 구매의 약속 클로징 31분 11초
11 세일즈에서 고객 Needs 30분 47초
12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1 30분 56초
13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2 31분
14 효과적인 상품 제안1 30분 56초
15 효과적인 상품 제안2 32분 34초
16 매장 디스플레이 점검하기 36분 22초
17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공식 37분 25초
18 영업매출 관리하기 34분
19 매장 경영 기획하기 36분 17초
20 영업사원이 아닌 컨설턴트 되기 32분 42초

평가방법 (수료기준)

진행 평가 시험 과제
1. 시험일정 : 진도율 5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20%
1. 시험일정 : 진도율 8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40%
1. 시험일정 : 진도율 8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40%
상단으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