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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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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아두면 쓸데있는 CX 잡학상식 알쓸CX잡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8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80,00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학습내용

과정소개 [알쓸신잡]패러디해서 고객접점 분야, 고객경험 기획분야 종사자들이 알아두어야 할 CX관련 용어에 대한 기본 개념을 간단하고 알기 쉽게 정리합니다
학습목표 고객경험 분야의 용어 사전처럼 기초적으로 알아두어야 할 개념을 정의한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고객상담,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업무를 하는 직장인 학습자
내용전문가 지윤정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결과보다 과정이다 "고객경험 관리 CEM" 06분 44초
2 고객이 기대하는 경험은 다르다 ! "고객경험 매트릭스" 09분 31초
3 고객만족도보다 "순추천지수 NPS" 05분 34초
4 고객은 노력하고 싶지 않다 "고객노력도 CES" 06분 02초
5 디자인 씽킹에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08분 10초
6 숫자 너머의 지혜 "스몰 데이터" 08분 40초
7 고객맥락을 알아야 보인다 "고객여정" 08분 05초
8 행동보다 의도가 중요하다 "고객행동의도" 06분 30초
9 우리에게 배우세요 "모디슈머" 06분 53초
10 혼쭐도 내고 돈쭐도 내는 "고객시민행동" 06분 58초
11 CS보다 ES "내부 고객 만족도" 06분 33초
12 당신을 사양합니다 "고객거부" 07분 58초
13 CX핵심역량 "고객지향성" 07분 35초
14 감정 노동의 빨간불 "감정소진" 07분 37초
15 생태계를 살리는 "ESG" 07분

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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