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알쓸신잡]패러디해서 고객접점 분야, 고객경험 기획분야 종사자들이 알아두어야 할 CX관련 용어에 대한 기본 개념을 간단하고 알기 쉽게 정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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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고객경험 분야의 용어 사전처럼 기초적으로 알아두어야 할 개념을 정의한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고객상담,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업무를 하는 직장인 학습자 |
내용전문가 | 지윤정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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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결과보다 과정이다 "고객경험 관리 CEM" | 06분 44초 |
2 | 고객이 기대하는 경험은 다르다 ! "고객경험 매트릭스" | 09분 31초 |
3 | 고객만족도보다 "순추천지수 NPS" | 05분 34초 |
4 | 고객은 노력하고 싶지 않다 "고객노력도 CES" | 06분 02초 |
5 | 디자인 씽킹에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 08분 10초 |
6 | 숫자 너머의 지혜 "스몰 데이터" | 08분 40초 |
7 | 고객맥락을 알아야 보인다 "고객여정" | 08분 05초 |
8 | 행동보다 의도가 중요하다 "고객행동의도" | 06분 30초 |
9 | 우리에게 배우세요 "모디슈머" | 06분 53초 |
10 | 혼쭐도 내고 돈쭐도 내는 "고객시민행동" | 06분 58초 |
11 | CS보다 ES "내부 고객 만족도" | 06분 33초 |
12 | 당신을 사양합니다 "고객거부" | 07분 58초 |
13 | CX핵심역량 "고객지향성" | 07분 35초 |
14 | 감정 노동의 빨간불 "감정소진" | 07분 37초 |
15 | 생태계를 살리는 "ESG" | 07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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