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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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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NCS

매장판매직 역량 강화 스킬업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100302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00,000원
  • 자기부담금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중견기업대기업
      6,237원12,474원37,422원
    • 내일배움카드 34,310원
    • 평생교육바우처 0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비환급 62,370원

학습내용

과정소개 1. 서비스가 판매 성공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성공적인 CS로 높은 매출을 올린 사례를 통해 CS의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3. 판매산업이 처한 경쟁환경을 이해하고 이를 통해 서비스가 판매산업에서 중요한 이유를 설명할 수 있다.
4. 고객만족을 완성시키는 요소로서의 서비스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5. 자신의 이미지를 정의하고 만들어 낼 수 있다.
6. 자신만의 노하우을 정리하고 발표할 수 있다.
7. 경험 공유를 통해 성공방정식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학습목표 1. 매장판매에서 고객 대응 원칙에 대해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판매상담사의 이미지 관리가 판매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3. 서비스가 판매 성공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4.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자세와 환영 인사, 접근 및 대기 시 태도를 익히고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5. 효과적인 고객 응대를 위한 서비스 화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6. 판매서비스상담에 있어 MOT가 갖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7. 고객과 종업원의 상호작용을 이해하고 매장 문제해결 방법에 적용할 수 있다.
8. 판매촉진활동 기획의 단계적 절차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9. 판매촉진활동 실행 프로그램 실시에 따른 장비의 적정 여부와 물품의 적절 여부를 평가할 수 있다.
10. 상품 디스플레이 지침서에 따라 상품의 디스플레이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11. 상품 디스플레이점검표에 따라 매장 내 진열 상품의 보관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 판매직 종사사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내용전문가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매장의 커뮤니케이션 28분
2 첫인상의 중요성 32분 57초
3 용모와 복장 갖추기 (나만의 이미지메이킹) 31분 01초
4 고객 만족 서비스 31분 51초
5 고객만족 서비스의 3가지 원칙 35분 32초
6 세련된 매너와 서비스 화법 29분 21초
7 올바른 접객 매너 27분 35초
8 전화 고객 응대하기 (전화를 통한 고객 상담) 26분 06초
9 고객 니즈 파악하기 (고객 니즈 파악과 상품 추천) 28분 49초
10 질문응대 기법과 마무리 화법 30분 46초
11 매장고객 정보관리 28분 33초
12 매장 판매교육 26분 54초
13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계획 수립) 28분 08초
14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방법 기획) 27분 56초
15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준비) 26분 23초
16 판매촉진활동 실행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27분 09초
17 판매촉진활동 평가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평가) 27분 44초
18 디스플레이 관리 1 26분 26초
19 디스플레이 관리 2 27분 39초
20 디스플레이 관리 3 27분 54초

평가방법 (수료기준)

시험
1. 시험일정 : 진도율 8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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