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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20103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60,000원
  • 자기부담금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중견기업대기업
      9,891원11,762원19,246원
    • 평생교육바우처 0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비환급 26,730원

학습내용

과정소개 요즘 기업들은 단지 고객관계를 관리하는 것에서 뛰어 넘어 고객과 애착을 형성하려고 한다. 고객과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요소인 반응성, 민감성, 일관성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사례를 통해 설명해 주고있다
학습목표 고객 지향을 이룰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한다
고객 지향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이해한다.
고객 지향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고객지향을 이룰 수 있을지 적용해본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회사에서 실적때문에 압박감을 받고 있는 직장인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인
창업하고자 하는 예비 사장님
내용전문가 황진아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24분 42초
2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민감성(1) 23분 13초
3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민감성(2) 20분 56초
4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반응성 21분 15초
5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일관성 25분
6 고객지향과 혁신 25분 49초
7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23분
8 기업내부 인적 자원 관리 20분 19초

평가방법 (수료기준)

진행 평가 시험 과제
1. 시험일정 : 진도율 5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20%
1. 시험일정 : 진도율 8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40%
1. 시험일정 : 진도율 8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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