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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핵심만 콕 PLUS! 고객지향과 고객응대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20103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50,49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0,49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25,245 원 30,294 원 40,392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5212 3D프린팅운영전문가
5212 가구판매원
5212 가방판매원
5212 가전제품판매원
5212 건강코디네이터
5212 곡물판매원
5212 골동품판매원
5212 귀금속판매원
5212 꽃판매원
5212 농약비료판매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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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대명종합건재 대명종합건재 매장관리 및 납품 직원 모집합니다. 신입학력무관충북 진천군 월급250만원주6일근무
홈플러스(주) [홈플러스 경기하남점] 통합부,농산부 상품진열 사... 경력무관박사경기 하남시 월급201만원주5일근무
(주)한우리종합컨설팅 이마트 강릉점 김치반찬코너 휴무대체 사원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강원 강릉시 시급10000원 ~ 10000원Array
김영모과자점 [김영모 과자점] 잠실점 베이커리 매장 관리 및 ...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송파구 월급201만원 ~ 201만원주5일근무
에프알엘코리아주식회사 [유니클로] 롯데몰 수지점 풀타이머 및 파트타이머...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용인시 수지구 시급11760원주5일근무
에프알엘코리아주식회사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 스탭 모집 경력대졸(4년)서울 송파구 시급11760원주5일근무
(주)케이티씨에스 [충청북도 제천 권역] LG전자 가전제품 판매/판... 경력무관학력무관충북 제천시 월급248만원주5일근무
에프알엘코리아주식회사 [유니클로] 사당 파스텔 시티점 스태프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서초구 시급11760원Array
에프알엘코리아주식회사 [유니클로] 코엑스점 스태프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강남구 시급11760원주5일근무
(주)앤케이스테이션 농협하나로마트(농산직-판매사원)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영등포구 월급229만원주5일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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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요즘 기업들은 단지 고객관계를 관리하는 것에서 뛰어 넘어 고객과 애착을 형성하려고 한다. 고객과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요소인 반응성, 민감성, 일관성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사례를 통해 설명하며 서비스를 심리학 관점으로 접근해 그 본질을 이해 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서비스 업종에서 일하면서 겪을 수 있는 소진들에 관한 문제를 심리학적으로 자신을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극복해보도록한다. 다양한 고객응대 기술을 익힘으로 보다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한다.
학습목표 고객 지향을 이룰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고객 지향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고객 지향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고객지향을 이룰 수 있을지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을 이해함으로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위한 기본적인 성격유형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내용전문가 황진아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24분 42초
2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민감성(1) 23분 13초
3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민감성(2) 20분 56초
4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반응성 21분 15초
5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일관성 25분
6 고객지향과 혁신 25분 49초
7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23분
8 기업내부 인적 자원 관리 20분 19초
9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 24분 37초
10 서비스의 이해 27분 49초
11 고객과 고객 접점의 이해 23분 46초
12 고객의 이해 23분 56초
13 서비스의 회복 24분 14초
14 경청과 대화 24분 52초
15 매너와 첫인상 관리 24분 42초
16 고객 만족 성공 사례 21분 03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추가 정보

산업안전보건법 제26조의2(고객의 폭언 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예방조치)

사업주는 주로 고객을 직접 대면하거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상대하면서 상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에 대하여 고객의 폭언, 폭행 그 밖에 적정 범위를 벗어난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유발하는 행위로 인한 건강장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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