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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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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한 병원을 만드는 병원 CS 역량 강화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병원CS (NCS분류 : 060102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0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9,40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29,700 원 35,640 원 47,520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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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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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변화하는 병원의 환경과 무한 경쟁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의료인은 서비스인으로 자신의 능력을 계발해야 한다. 본 과정은 모든 의료기관의 직원이 고객 응대를 하는 의료 현장에서 의료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적 의료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응대 지식을 제공한다.
학습목표 의료서비스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의료현장에서 만나고 있는 고객의 의미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병원 현장에서 긍정적이고 호감을 주는 병원의 이미지에 대해 알 수 있다.
고객불만의 원인 및 해결 프로세스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의사, 간호사 및 간호 조무사, 원무과직원, 진료지원부서 직원, 요양보호사, 간병인 등 의료기관 종사자
내용전문가 박진(한국CSMBA컨설팅㈜)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환자에서 고객’으로 : 변화하는 의료서비스 환경 이해하기 33분
2 프로 서비스 마인드 38분 46초
3 하이테크 서비스 행동지침 42분
4 호감을 주는 병원 이미지 42분 40초
5 마음을 열어주는 인사 33분 15초
6 정중함을 주는 자세와 매너 29분 36초
7 보이지 않는 병원 이미지, 전화응대 58분
8 고객 감동을 전하는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37분 36초
9 +a가 되는 감성서비스 37분 46초
10 100-1=0이 되는 병원서비스 36분 57초
11 우리 병원 서비스 점검 36분 20초
12 부서별 MOT 이해 43분 24초
13 고객 불만 발생원인 42분 12초
14 고객 불만 해결 프로세스 36분 17초
15 유형별 환자응대 프로세스 36분 22초
16 하이테크 상담의 기본 ‘Rapport’ 35분 56초
17 환자 상담기법 37분
18 친절한 사람들의 시크릿 41분 46초
19 스트레스! 새로운 비즈니스의 기회 36분 57초
20 Wow 서비스 36분 12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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