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변화하는 병원의 환경과 무한 경쟁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의료인은 서비스인으로 자신의 능력을 계발해야 한다. 본 과정은 모든 의료기관의 직원이 고객 응대를 하는 의료 현장에서 의료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적 의료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응대 지식을 제공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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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의료서비스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의료현장에서 만나고 있는 고객의 의미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병원 현장에서 긍정적이고 호감을 주는 병원의 이미지에 대해 알 수 있다. 고객불만의 원인 및 해결 프로세스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의사, 간호사 및 간호 조무사, 원무과직원, 진료지원부서 직원, 요양보호사, 간병인 등 의료기관 종사자 |
내용전문가 | 박진(한국CSMBA컨설팅㈜)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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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환자에서 고객’으로 : 변화하는 의료서비스 환경 이해하기 | 33분 |
2 | 프로 서비스 마인드 | 38분 46초 |
3 | 하이테크 서비스 행동지침 | 42분 |
4 | 호감을 주는 병원 이미지 | 42분 40초 |
5 | 마음을 열어주는 인사 | 33분 15초 |
6 | 정중함을 주는 자세와 매너 | 29분 36초 |
7 | 보이지 않는 병원 이미지, 전화응대 | 58분 |
8 | 고객 감동을 전하는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 37분 36초 |
9 | +a가 되는 감성서비스 | 37분 46초 |
10 | 100-1=0이 되는 병원서비스 | 36분 57초 |
11 | 우리 병원 서비스 점검 | 36분 20초 |
12 | 부서별 MOT 이해 | 43분 24초 |
13 | 고객 불만 발생원인 | 42분 12초 |
14 | 고객 불만 해결 프로세스 | 36분 17초 |
15 | 유형별 환자응대 프로세스 | 36분 22초 |
16 | 하이테크 상담의 기본 ‘Rapport’ | 35분 56초 |
17 | 환자 상담기법 | 37분 |
18 | 친절한 사람들의 시크릿 | 41분 46초 |
19 | 스트레스! 새로운 비즈니스의 기회 | 36분 57초 |
20 | Wow 서비스 | 36분 12초 |
시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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