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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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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교육] 의료기관 및 요양기관 종사자 CS 교육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병원CS (NCS분류 : 060102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29,58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129,58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4219 모낭분리사
4219 병원보조원
4219 산후관리사
4219 정신질환치료보조원
4219 환자이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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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사전상담과 정책연구원 채용공고 경력무관학력무관충북 청주시 흥덕구 월급226만원주5일근무
(의)백송의료재단 [굿모닝병원 환자이송 직원 채용 안내] 경력학력무관경기 평택시 연봉3200만원 ~ 3200만원주5일근무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사전상담과 제품화지원( 대체인... 경력무관학력무관충북 청주시 흥덕구 연봉3210만원주5일근무
친정맘(관악,동작,금천) 산모도우미(산후관리사)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관악구 일급104000원 ~ 130000원주5일근무
의료법인나사렛의료재단나사렛국제병원 나사렛국제병원 병동지원인력 구인 경력무관학력무관인천 연수구 월급206만원 ~ 206만원주6일근무
고성성심병원 병원 정신과병동 보호사 모집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경남 고성군 연봉3015만원 ~ 3015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엔젤스태프 [주5일/초보가능/야간없음] 용인 세브란스병원 수...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용인시 기흥구 월급252만원주5일근무
선한빛요양병원 관리과 직원 모십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광주시 연봉3060만원 ~ 3060만원주5일근무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직원 채용 공고(노인맞춤돌봄서... 신입학력무관경기 김포시 시급9860원 ~ 9860원주5일근무
산들요양병원 요양병원에서 함께하실 관리과 선생님 모십니다 경력학력무관광주 광산구 월급220만원주5일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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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의료기관, 요양기관 종사자가 알아야 할 고객만족 서비스의 개념과 실천 방향에 대해 알려준다.
본 교육은 고객중심경영 정신을 토대로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고객과 더욱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의료기관으로 갈 수 있는 이정표를 제시한다.
학습목표 1. 의료기관 종사자로서 고객에게 의료기관의 서비스를 제대로 안내하고 서비스 할 수 있다.
2.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시킬 수 있다.
3. 고객 만족을 위한 병원 내 매뉴얼 기획 및 교육과정을 기획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1. 보건, 의료기관 종사자
2. 고객 접점, 고객 관계 및 고객서비스 업무 담당자
내용전문가 이선호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의료산업 패러다임의 변화 37분 02초
2 의료기관의 고객 개념과 진료 서비스 31분 34초
3 서비스의 이해 37분 28초
4 고객 관계와 서비스 35분 46초
5 고객 서비스 매뉴얼 (고객매뉴얼 관리하기) 31분 22초
6 고객 상담 스킬 1 (온라인 상담하기) 33분 35초
7 고객 상담 스킬 2 (전화 상담하기) 33분 39초
8 고객 상담 스킬 3 (진료 후 상담하기) 34분 17초
9 예약 관리 1 (온라인 예약 관리하기) 30분 59초
10 예약 관리 2 (오프라인 예약 관리하기) 34분 30초
11 예약 관리 3 (예약일정 관리하기) 31분 59초
12 대기 고객 관리 (대기 고객 관리하기) 31분 32초
13 안전 및 위생 관리 (안전 및 위생 관리하기) 36분 38초
14 병원 이미지 메이킹 (병원 이미지 관리하기) 36분 45초
15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본원적 경쟁전략 33분 57초
16 서비스의 과학적 접근 35분 13초
17 서비스의 경영학적 접근 32분 24초
18 서비스의 행동경제학적 접근 32분 32초
19 이기는 대화, 져주는 대화 36분 22초
20 져주는 대화의 요령 35분 42초
21 호감을 얻는 커뮤니케이션 30분 53초
22 커뮤니케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진정성 31분 42초
23 따뜻한 고객 맞이 30분 33초
24 친근한 공감대 형성 33분 12초
25 효과적인 서비스 설명 29분 42초
26 서비스 구매제안 33분 22초
27 고객 배웅 29분 12초
28 고객 만족도 조사 (고객만족도 조사하기) 36분 43초
29 고객 중심 조직 구축 (직원 CS 교육하기) 33분 44초
30 소통하는 조직 구축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 33분 01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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