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본 과정은 요양기관 CS 업무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요양기관 서비스 업무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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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1. 내원한 환자의 정보를 파악하고, 서비스 접점별 매뉴얼을 작성하여 환자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2. 환자의 원활한 진료를 진행하기 위하여 온라인 및 내원 환자 예약을 관리하고, 예약 일정 관리를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다. 3. 직원 CS 교육,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 기획 및 팀커뮤니케이션 진행 등을 통해 전사적으로 병원 안내의 효율성을 증진한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1. 요양기관 재직중인 모든 관계자 2. 의료기관 종사자 |
내용전문가 | 이선호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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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요양기관 대기고객 관리하기 | 35분 33초 |
2 | 요양기관 고객매뉴얼 관리하기 | 33분 29초 |
3 | 요양기관 온라인 상담하기 | 36분 14초 |
4 | 요양기관 전화 상담하기 | 33분 41초 |
5 | 요양기관 진료 후 상담하기 | 36분 33초 |
6 | 요양기관 온라인 예약 관리하기 | 32분 20초 |
7 | 요양기관 오프라인 예약 관리하기 | 36분 |
8 | 요양기관 예약일정 관리하기 | 34분 37초 |
9 | 요양기관 진료대기시간 관리하기 | 36분 24초 |
10 | 요양기관 직원 CS 교육하기 | 35분 08초 |
11 | 요양기관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 | 34분 |
12 | 요양기관 병원 편의 시설 관리하기 | 33분 36초 |
13 | 요양기관 안전 및 위생 관리 | 39분 21초 |
14 | 요양기관 병원 이미지 관리하기 | 34분 36초 |
15 | 요양기관 고객만족도 조사하기 | 38분 34초 |
16 | 좋은 병원을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특징 | 33분 06초 |
17 | 사람을 움직이는 듣기의 기술 | 33분 33초 |
18 | 효과적인 말하기 기술 | 33분 11초 |
19 | 치료적 언어로 소통하기 | 38분 37초 |
20 | 갈등의 정의와 갈등 관리 | 31분 02초 |
21 | 갈등의 유형 | 32분 10초 |
22 | 갈등해결 방법 | 31분 34초 |
23 | 공감 서비스의 필요성 | 35분 59초 |
24 | 고객 욕구와 감동 서비스 | 35분 21초 |
25 | 공감 서비스의 힘 | 35분 16초 |
26 | 몸짓이 먼저 말한다 | 35분 35초 |
27 | 의료기관 MOT와 조직문화 디자인 | 37분 10초 |
28 | 조직문화를 이끄는 리더십 | 33분 32초 |
29 | 팀워크와 팀리더십 | 37분 14초 |
30 | 환자와 직원이 행복한 의료기관 | 34분 33초 |
시험 | 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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