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1. 조직의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하여 홍보 전략과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2.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할 수 있다. |
---|---|
학습목표 | 1. 홍보를 통해 긍정적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다. 2. 긍정적 이미지 형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홍보, PR, 마케팅, 경영기획 담당자 |
내용전문가 | 1. 설득과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 2. 언론 및 홍보에 관심이 있는 사람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미디어 환경의 변화 (PR 환경조사 계획하기) | 41분 19초 |
2 | 미디어 환경 변화와 PR (PR 환경조사 계획하기) | 38분 13초 |
3 | 매체와 PR 커뮤니케이션 계획 (언론 홍보계획 수립하기) | 36분 20초 |
4 | PR 커뮤니케이션과 네트워크 (언론 네트워크 구축하기) | 36분 36초 |
5 | PR 커뮤니케이션 전개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 37분 14초 |
6 | PR을 위한 스토리텔링 1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 35분 43초 |
7 | PR을 위한 스토리텔링 2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 36분 42초 |
8 | PR 커뮤니케이션 평가 (언론 홍보활동 평가하기) | 34분 50초 |
9 | PR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선정 (PR 매체 선정하기) | 36분 52초 |
10 | 콘셉트의 차별화 (PR 메시지 개발하기) | 33분 28초 |
11 | 핵심 메시지의 구성 (PR 메시지 개발하기) | 39분 57초 |
12 | 핵심 메시지 작성과 전달 (PR 메시지 개발하기) | 35분 38초 |
13 |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시나리오 (위기관리체계 구축하기) | 35분 35초 |
14 | 커뮤니케이션 교육과 협력 (위기관리체계 구축하기) | 39분 48초 |
15 | 리스크 대처 커뮤니케이션 (위기 대응하기) | 34분 17초 |
16 | 성공적 메시지와 설득의 힘 (위기 대응하기) | 36분 38초 |
시험 |
---|
|
장*욱
2022-12-26
교육을 통해 새로운 경향이나 정보 수집과정, 온택트 시대의 흐름에 대해 조금이나마 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변의 변화에 대해 지속적인 공부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다시금 갖게 됩니다.
좋은 교육 감사합ㄴ다.
|
||
성*기
2022-09-14
좋은 수강이었습니다
|
||
신*규
2022-09-02
좋은지식 감사드립니다
|
||
정*수
2022-09-01
좋은강의시간되었습니다.
|
||
임*묵
2022-07-18
유익한 교육 이였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조*혜
2022-07-12
알찬 수업 내용이였습니다.
|
||
서*수
2022-06-30
지금까지 전혀 접해보지 않았던 사항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소통의 중요성과 방법, 광고를 어떻게 해야 효과가 있을 것인가에 대한 사항, 언론과의 대화와 홍보 방법,
보도와 보도가 잘 못 되었을 때 대처 방법 , 분쟁 발생 시 대처 방법, 시대 변화에 따른 대처 사항. 등을 강사님의 차분한 전달력에 의해 새로움을 배웠습니다.
이번 강의를 준비해 주신 강사님과 드립캠퍼스 관계자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