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추천 NCS

온택트 시대의 소통하는 법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커뮤니케이션 (NCS분류 : 020102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1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0,49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 내일배움카드 22,730 원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9,594 원 14,138 원 32,314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관련된 직무 정보가 없습니다.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관련된 채용 정보가 없습니다.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1. 조직의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하여 홍보 전략과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2.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홍보를 통해 긍정적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다.
2. 긍정적 이미지 형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홍보, PR, 마케팅, 경영기획 담당자
내용전문가 1. 설득과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
2. 언론 및 홍보에 관심이 있는 사람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미디어 환경의 변화 (PR 환경조사 계획하기) 41분 19초
2 미디어 환경 변화와 PR (PR 환경조사 계획하기) 38분 13초
3 매체와 PR 커뮤니케이션 계획 (언론 홍보계획 수립하기) 36분 20초
4 PR 커뮤니케이션과 네트워크 (언론 네트워크 구축하기) 36분 36초
5 PR 커뮤니케이션 전개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37분 14초
6 PR을 위한 스토리텔링 1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35분 43초
7 PR을 위한 스토리텔링 2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36분 42초
8 PR 커뮤니케이션 평가 (언론 홍보활동 평가하기) 34분 50초
9 PR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선정 (PR 매체 선정하기) 36분 52초
10 콘셉트의 차별화 (PR 메시지 개발하기) 33분 28초
11 핵심 메시지의 구성 (PR 메시지 개발하기) 39분 57초
12 핵심 메시지 작성과 전달 (PR 메시지 개발하기) 35분 38초
13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시나리오 (위기관리체계 구축하기) 35분 35초
14 커뮤니케이션 교육과 협력 (위기관리체계 구축하기) 39분 48초
15 리스크 대처 커뮤니케이션 (위기 대응하기) 34분 17초
16 성공적 메시지와 설득의 힘 (위기 대응하기) 36분 38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유사한 과정

수강후기

장*욱
2022-12-26
교육을 통해 새로운 경향이나 정보 수집과정, 온택트 시대의 흐름에 대해 조금이나마 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변의 변화에 대해 지속적인 공부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다시금 갖게 됩니다. 좋은 교육 감사합ㄴ다.
성*기
2022-09-14
좋은 수강이었습니다
신*규
2022-09-02
좋은지식 감사드립니다
정*수
2022-09-01
좋은강의시간되었습니다.
임*묵
2022-07-18
유익한 교육 이였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조*혜
2022-07-12
알찬 수업 내용이였습니다.
서*수
2022-06-30
지금까지 전혀 접해보지 않았던 사항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소통의 중요성과 방법, 광고를 어떻게 해야 효과가 있을 것인가에 대한 사항, 언론과의 대화와 홍보 방법, 보도와 보도가 잘 못 되었을 때 대처 방법 , 분쟁 발생 시 대처 방법, 시대 변화에 따른 대처 사항. 등을 강사님의 차분한 전달력에 의해 새로움을 배웠습니다. 이번 강의를 준비해 주신 강사님과 드립캠퍼스 관계자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