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매장 영업의 고수가 되어라!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마케팅 (NCS분류 : 100302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29,36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129,36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5212 3D프린팅운영전문가
5212 가구판매원
5212 가방판매원
5212 가전제품판매원
5212 건강코디네이터
5212 곡물판매원
5212 골동품판매원
5212 귀금속판매원
5212 꽃판매원
5212 농약비료판매원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주식회사삼성디지털진천점 삼성스토어 진천 가전/핸드폰 판매직원 채용 경력무관학력무관충북 진천군 월급239만원 ~ 5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에스제이씨리테일 공산진열 및 저녁마감직원 구함 경력무관학력무관충남 태안군 월급250만원 ~ 300만원주6일근무
금성농자재마트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 금성농자재마트 매장관리 및 배송 직원구함 경력무관학력무관충남 부여군 연봉3100만원주6일근무
주식회사농업회사법인푸른 계란 판매 하실분 모십니다. 경력무관대졸(4년)경북 경주시 시급9860원주6일근무
농협하나로마트 양산점 농협하나로마트 양산점 계약직 직원 공고(판매직) 경력무관학력무관경남 양산시 시급9860원 ~ 9860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굿푸드시스템 태장동 원마트 반찬코너 종업원 구인 (주말) 경력무관학력무관강원 원주시 시급11000원 ~ 12000원Array
더레드하우스베이커리카페 레드푸드융복합센터에서 근무할 직원 채용 경력무관학력무관전북 장수군 월급208만원주5일근무
한살림대전생활협동조합 한살림 반석매장 활동가 채용공지 경력무관학력무관대전 유성구 시급9900원 ~ 9900원주5일근무
영흥상사 수입대형차 부품판매원 모십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화성시 월급220만원 ~ 230만원주5일근무
미샤(롯데백화점인천터미널점) 성실하고 원만한 성격의 판매직원 구함 경력무관학력무관인천 미추홀구 시급9860원주5일근무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본 과정은 여성소비자의 성장과 특징을 이해하고 여성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며 Z세대의 소셜미디어에 대한 접근방식과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이해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방법을 이해하여 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전략을 강구하는 과정입니다.
학습목표 최근 소비자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매장 내의 주요 판매 방법을 학습 및 활용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매장 영업, 판매 업무 수행자
매장 관리자
내용전문가 한종률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여성소비자의 성장 39분
2 여성 소비자의 특징 37분 43초
3 여성 소비자의 소비 특성 (고객 니즈 파악하기) 39분 25초
4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잡는 법 38분 58초
5 Z세대의 정의와 특징 37분 56초
6 Z세대와 모바일 39분 09초
7 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34분 07초
8 Z세대의 영향력 32분 47초
9 Z세대와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 (고객 니즈 파악하기) 33분 10초
10 Z세대에 통하는 전략 (고객 니즈 파악하기) 36분 28초
11 매장 방문 고객의 이동 패턴 35분 47초
12 매장 배치와 적극적 매장 관리 34분 25초
13 비즈니스 매너 기술 (용모와 복장 갖추기) 32분 38초
14 일반 고객관리와 고객만족 (일반고객 관리하기) 36분 22초
15 우수 고객관리와 고객감동 (우수고객 관리하기) 35분 09초
16 고객 가치 실현의 기초 (상품설명하기) 33분 18초
17 고객 니즈별 상품 설명 (상품설명하기) 34분 56초
18 상품 판매 가격 제시 (상품설명하기) 33분 08초
19 상품 사용 방법 설명 (상품설명하기) 32분 44초
20 경쟁 상품과 비교 설명 (상품설명하기) 33분 28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20%

유사한 과정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