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
| K000005843 | 가스수급계획원 |
| K000001325 | 가스수요개발원 |
| K000001526 | 가스판매관리원 |
| K000002534 | 개인간대출서비스기획관리자 |
| K000002097 | 경영혁신사무원 |
| K000007786 | 고객경험매니저 |
| K000005704 | 공사입찰기술사무원 |
| K000006236 | 공유사무실매니저 |
| K000005568 | 공정장비기획사무원 |
| K000003491 | 국제개발협력기획자 |
고용24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과정소개 | 보편적인 마케팅 이론이 잘 맞지 않는다고 느껴진다면? 우리에게 필요한 마케팅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다양한 마케팅의 핵심적인 이론들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사례와 함께 전략을 제시한다. |
|---|---|
| 학습목표 | 마케팅의 핵심이론을 최근 이슈와 사례를 중심으로 체계적으로 이해한다. 전략 수립이 아닌 전략 실행을 중점으로 마케팅 전략을 구체적으로 이해한다. |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 특징 및 장점 | - |
| 학습대상 | 실무적으로 마케팅을 이해하길 원하는 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
| 내용전문가 | 이동호 대표 |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 1 | 마케팅의 시작 | 33분 06초 |
| 2 | 외부환경 분석 | 37분 35초 |
| 3 | 3C 분석 | 34분 28초 |
| 4 | 전략 기획 방향 설정 | 30분 10초 |
| 5 | Targeting & Positioning | 34분 29초 |
| 6 | 마케팅 Mix 1 | 36분 27초 |
| 7 | 마케팅 Mix 2 | 35분 59초 |
| 8 | 업종별 실행 전략 | 34분 56초 |
| 시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