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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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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제품이 아닌 서비스를 제조하라! 미래형 비즈니스 전략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20101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59,400원
  • 자기부담금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비환급 59,400 원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21,978 원 26,136 원 42,768 원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학습내용

과정소개 서비스가 제조업을, 소프트웨어가 하드웨어를 지배하는 시대,
그 현상의 본질은 무엇이고, 우리의 비즈니스 전략은 어디서부터 어떻게 바뀌어야 할지를 짚어본다.
학습목표 서비스 혁신과 비즈니스 모델의 개념, 문제점, 그리고 관련 이슈들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서비스 혁신과 비즈니스 모델 혁신을 위한 방법론, 기법, 그리고 기술들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조직 또는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조직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필수적인 서비스 디자인, 혁신,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위한 스킬을 개발하고 향상 시킬 수 있다.
서비스 혁신과 비즈니스 모델 혁신을 위한 방법론, 기법, 그리고 기술들을 활용하여 기존의 비즈니스 모델혁신 방안을 도출할 수 있다.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 혁신을 위한 방법론, 기법 및 기술들을 활용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도출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마케팅/전략/영업직무 직원
서비스 경영과 혁신에 대한 기본 개념이 필요한 임직원
내용전문가 김용진(서강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서비스가 지배하는 세상 48분 15초
2 현재 경제체제의 의미와 생존 전략 55분 41초
3 서비스 지배 논리에 대한 이해 및 적용 1시간 04분 10초
4 비즈니스 모델의 이해와 실례 50분 12초
5 비즈니스 모델 혁신의 핵심으로써의 서비스 53분 30초
6 서비스 시스템 구축 방법 55분 27초
7 혁신의 유형 파악과 파괴적 혁신 49분 47초
8 서비스 혁신 방법론의 진화 49분 38초
9 최신 서비스 혁신 방법론 이해 및 적용 52분 52초
10 서비스 디자인의 이해와 실례 42분 03초
11 서비스 개인화 방법론 39분 39초
12 지식경영의 이해와 실례 1시간 06분 49초
13 지식경영을 위한 수평적 커뮤니케이션 46분 41초
14 지식경영을 통한 서비스 혁신 1시간 02분 23초
15 미래 창조 경영 역량 46분 56초
16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컨버전스 전략 44분 22초
17 서비스 네트워크를 위한 아웃소싱 42분 52초
18 최신 기술 동향과 서비스에 대한 영향 이해 44분 55초
19 IT 서비스 관리 방법론 이해 및 적용 44분 13초

평가방법 (수료기준)

시험
1. 시험일정 : 진도율 8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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