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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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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맨투맨 직무] 핵심만 쏙쏙! 고객만족 New CS!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20101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55,44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5,44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5,544 원 11,088 원 33,264 원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학습내용

과정소개 본 과정은 고객만족을 위한 CS에 대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학습목표 1. 고객의 기대치가 중요해진 산업 배경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활용한 경영 방법을 이해한다.
2. 고객 만족을 위한 전제 조건을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는 고객 중심 경영 원칙을 파악한다.
3.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효율적인 고객만족 New CS를 학습하여 고객관리에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내용전문가 허지욱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New CS! 고객 만족 필승 공식을 알려줘! 30분 04초
2 그것이 알고싶다! CS 경영의 원칙 29분 52초
3 며느리도 모르는 CS 경영 성공 비법! 29분 32초
4 CS 첫걸음! 고객 분석 전략을 잡아라! 30분 23초
5 궁금해요! 서비스의 이해와 노하우 31분 24초
6 Power up! CRM과 함께하는 CS 업그레이드 31분 04초
7 CS!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다!-1 29분 47초
8 CS!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다!-2 30분 15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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