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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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12 | 3D프린팅운영전문가 |
5212 | 가구판매원 |
5212 | 가방판매원 |
5212 | 가전제품판매원 |
5212 | 건강코디네이터 |
5212 | 곡물판매원 |
5212 | 골동품판매원 |
5212 | 귀금속판매원 |
5212 | 꽃판매원 |
5212 | 농약비료판매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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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한국 고객의 대표적 불만유형은 어떤 것들일까? 고객 심리특성 불만의 내면에는 어떤 욕구가 있을까? 고객 행동특성고객은 어떤 반응을 원하는 것일까? 현장 스킬의 경우, 사례 중심은 범용성의 한계, 매뉴얼 방식은 적용성의 한계가 존재한다. 본과정은 심리적, 환경적 분석을 바탕으로 한국 고객의 대표적 불만유형을 해설하고 이에 대한 대응법을 소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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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1. 고객불만의 명확한 이해와 준비로 자신감 있는 응대 태도 및 마인드를 갖출 수 있다. 2. 고객불만 심리적 행동적 원인을 이해하고 문제 상황을 빠르게 판단할 수 있다. 3. 고객불만 유형별 특징을 파악하고 응대 프로세스를 익혀 현장에 적용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대면 접점직원 관리자 및 담당자 |
내용전문가 | 김두희(한양대학교 경영학 석사 졸업) - 두잇 서비스 컨설팅 대표이사 재직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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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착각의 늪] 내가 누군지 알아? | 25분 45초 |
2 | [부당요구] 무조건 바꿔줘! | 23분 25초 |
3 | [버티기 작전] 세상에 안되는게 어디 있니? | 27분 03초 |
4 | [미져리 버전] 처리 될 때가지 전화 끊기만 해봐? | 22분 06초 |
5 | [파파라치 척] 내가 알아본 바에 의하면요? | 23분 11초 |
6 | [피해과장] 내 피 같은 돈 어떻게 할거야? | 22분 17초 |
7 | [욕 빼면 시체] 지금 나를 무시하니? 꿇어! | 23분 05초 |
8 | [예민한 그날] 뭐가 그리 복잡해요? | 22분 07초 |
시험 | 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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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언
2022-12-13
현재 제가 맡은 업무와 연계된 강의내용으로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고
강사분의 발음, 강의속도, 강의시간, 예시등이 좋았고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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