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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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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CS 웹툰] 업무를 반으로 줄이는 친한 고객 만들기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20103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9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0,49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25,245 원 30,294 원 40,392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5212 3D프린팅운영전문가
5212 가구판매원
5212 가방판매원
5212 가전제품판매원
5212 건강코디네이터
5212 곡물판매원
5212 골동품판매원
5212 귀금속판매원
5212 꽃판매원
5212 농약비료판매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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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주식회사늘픔전자 베스트샵담양점 매장 판매 및 관리 매니져 구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전남 담양군 월급210만원 ~ 350만원주5일근무
(주)미트웍 (주)미트웍 영업사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시흥시 연봉3000만원 ~ 3500만원주5일근무
평택두레소비자생활협동조합 용죽점 평택두레생협(용죽점) 점장 구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평택시 시급9860원주5일근무
(주)농협파트너스 양성농협 하나로마트 내 판매원 모집 (안성마춤농협...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안성시 월급130만원 ~ 130만원주5일근무
(주)청원오티지 오뚜기 (식품납품) 대리점에서 같이 하실분 모십니... 신입대졸(2~3년)충북 청주시 흥덕구 연봉3200만원 ~ 3600만원주5일근무
한방산업 흙침대 공장 전시장 및 직영점 매장 관리자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부산 금정구 월급280만원주6일근무
상지식자재 할인마트 상지식자재마트 계산원 직원 채용 경력무관학력무관강원 원주시 시급9860원주6일근무
주식회사제주애퐁당 (주)제주애퐁당 직영 매장 관리 및 MD 경력무관학력무관제주 제주시 월급24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가나안보청기 보청기 상담 판매 및 매장관리 직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부산 부산진구 월급220만원 ~ 250만원주5일근무
(주)수협유통 수협바다마트 하남직매장 수산코너 판매 직원 채용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하남시 월급260만원 ~ 350만원주6일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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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2. 고객의 불안감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친밀감 있는 응대를 할 수 있다.
3. 질문과 스토리텔링을 통하여 고객과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다.
4. 개성 있는 서비스와 독특한 표현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예방하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고객 응대 스킬을 통해 업무의 피로도를 줄이려는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내용전문가 지윤정(충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
- ㈜윌토피아 대표이사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고객 불만과 서비스의 한계 30분 40초
2 고객의 기대는 진화한다 31분 03초
3 고객 불만은 예방이 먼저다 30분 47초
4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라 24분 10초
5 마음의 벽을 허무는 친밀감 구축 26분 04초
6 라포로 고객 두려움 잠재우기 33분 45초
7 불확실성을 줄이는 잘 듣기 35분 51초
8 고객의 의심과 불안감 수용하기 39분 53초
9 두터운 신의를 쌓는 신뢰감 형성 24분 28초
10 질문으로 문제 파악하기 39분 35초
11 스토리텔링으로 제안하기 34분 47초
12 YES를 이끌어내는 질문하기 35분 44초
13 남다른 기억을 만드는 차별화 29분 53초
14 개성 있는 서비스로 특별함 만들기 38분 15초
15 고객지향적 표현법 사용하기 31분 21초
16 재미와 유머 활용하기 32분 23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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