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추천

[CS 웹툰] 업무를 반으로 줄이는 친한 고객 만들기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20103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9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0,49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25,245 원 30,294 원 40,392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5212 3D프린팅운영전문가
5212 가구판매원
5212 가방판매원
5212 가전제품판매원
5212 건강코디네이터
5212 곡물판매원
5212 골동품판매원
5212 귀금속판매원
5212 꽃판매원
5212 농약비료판매원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주안스텐 매장 관리 및 1톤차 배달 모집 경력학력무관충남 천안시 동남구 연봉3200만원 ~ 3300만원주5일근무
(주)휴먼네트워크 근대골목단팥빵 용산역사점 빵 , 커피 판매원...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용산구 월급230만원 ~ 280만원주5일근무
유드림마트오라점 유드림마트 오라점 농산 직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제주 제주시 월급230만원주6일근무
주식회사세이브마트 세이브마트 계산원 신입학력무관인천 서구 월급240만원 ~ 240만원주6일근무
팬시랑 장성읍 문구점 매장관리 사원 모집 신입학력무관전남 장성군 월급206만원 ~ 219만원주5일근무
충서원예농업협동조합 충서원예농협 기간제근로자(영업지원직(경제)) 채용... 경력학력무관충남 서산시 시급9860원주5일근무
서울시트 서울시트 - 부품 판매 및 관리 사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관악구 연봉2900만원 ~ 2900만원주5일근무
동읍농업협동조합 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동읍농협 하나로마트) 경력학력무관경남 창원시 의창구 시급9978원주5일근무
중앙철물공구 (화순읍)중앙철물공구 직원 구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전남 화순군 월급230만원 ~ 250만원주6일근무
강남준프로젝터 빔프로젝터, 음향 판매 영업 경력학력무관서울 영등포구 월급250만원 ~ 400만원주5일근무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2. 고객의 불안감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친밀감 있는 응대를 할 수 있다.
3. 질문과 스토리텔링을 통하여 고객과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다.
4. 개성 있는 서비스와 독특한 표현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예방하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고객 응대 스킬을 통해 업무의 피로도를 줄이려는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내용전문가 지윤정(충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
- ㈜윌토피아 대표이사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고객 불만과 서비스의 한계 30분 40초
2 고객의 기대는 진화한다 31분 03초
3 고객 불만은 예방이 먼저다 30분 47초
4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라 24분 10초
5 마음의 벽을 허무는 친밀감 구축 26분 04초
6 라포로 고객 두려움 잠재우기 33분 45초
7 불확실성을 줄이는 잘 듣기 35분 51초
8 고객의 의심과 불안감 수용하기 39분 53초
9 두터운 신의를 쌓는 신뢰감 형성 24분 28초
10 질문으로 문제 파악하기 39분 35초
11 스토리텔링으로 제안하기 34분 47초
12 YES를 이끌어내는 질문하기 35분 44초
13 남다른 기억을 만드는 차별화 29분 53초
14 개성 있는 서비스로 특별함 만들기 38분 15초
15 고객지향적 표현법 사용하기 31분 21초
16 재미와 유머 활용하기 32분 23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유사한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