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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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1.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2. 고객의 불안감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친밀감 있는 응대를 할 수 있다. 3. 질문과 스토리텔링을 통하여 고객과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다. 4. 개성 있는 서비스와 독특한 표현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예방하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고객 응대 스킬을 통해 업무의 피로도를 줄이려는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내용전문가 | 지윤정(충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 - ㈜윌토피아 대표이사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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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고객 불만과 서비스의 한계 | 30분 40초 |
2 | 고객의 기대는 진화한다 | 31분 03초 |
3 | 고객 불만은 예방이 먼저다 | 30분 47초 |
4 |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라 | 24분 10초 |
5 | 마음의 벽을 허무는 친밀감 구축 | 26분 04초 |
6 | 라포로 고객 두려움 잠재우기 | 33분 45초 |
7 | 불확실성을 줄이는 잘 듣기 | 35분 51초 |
8 | 고객의 의심과 불안감 수용하기 | 39분 53초 |
9 | 두터운 신의를 쌓는 신뢰감 형성 | 24분 28초 |
10 | 질문으로 문제 파악하기 | 39분 35초 |
11 | 스토리텔링으로 제안하기 | 34분 47초 |
12 | YES를 이끌어내는 질문하기 | 35분 44초 |
13 | 남다른 기억을 만드는 차별화 | 29분 53초 |
14 | 개성 있는 서비스로 특별함 만들기 | 38분 15초 |
15 | 고객지향적 표현법 사용하기 | 31분 21초 |
16 | 재미와 유머 활용하기 | 32분 23초 |
시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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