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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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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CS 웹툰] 업무를 반으로 줄이는 친한 고객 만들기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20103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9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0,490 원
    • 평생교육이용권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25,245 원 30,294 원 40,392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K000002164 3D프린팅운영전문가
K000001309 가구판매원
K000002845 가방판매원
K000002099 가전제품판매원
K000001997 건강코디네이터
K000005695 곡물판매원
K000004548 골동품판매원
K000003829 귀금속판매원
K000004499 꽃판매원
K000005143 농약비료판매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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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에스프레소코리아(주) 에스프레소코리아(주) 영업 담당 매니저 채용 경력학력무관경기 용인시 처인구 월급245만원 ~ 265만원주5일근무
대보유통(주)남성주(여주)휴게소 남성주참외휴게소 상품 담당 관리자 구함 경력무관학력무관경북 성주군 연봉35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티씨지컴퍼니(TCG company) 애견유치원 관리 직원 구합니다 신입학력무관서울 중구 연봉3000만원 ~ 3000만원주5일근무
홈플러스(주)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수원신영통점 매장관리 경력직 채... 경력학력무관경기 수원시 영통구 연봉3000만원 ~ 38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케이디텍서비스 [충남] 부여축협 하나로마트 진열사원 채용(1명) 경력학력무관충남 부여군 월급254만원 ~ 289만원주6일근무
주식회사 에이티에프 자재 공구관련 매장관리 및 납품 사원 모집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월급270만원주5일근무
(주)전설그룹 전설의우대갈비 상암직영점 매장관리자(매니저) 구... 경력학력무관서울 마포구 월급320만원 ~ 320만원주6일근무
주식회사 동보 LPG충전소 운영관리 경력무관학력무관강원 춘천시 월급280만원 ~ 300만원주5일근무
그린코아빌딩관리단 그린코아빌딩단, 강원설악 직원을모집합니다 / 쇼핑...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월급180만원 ~ 18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서울써브스 [2025년 관악구 취업박람회 ★ 2025.10....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서초구 연봉3210만원 ~ 3210만원주5일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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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2. 고객의 불안감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친밀감 있는 응대를 할 수 있다.
3. 질문과 스토리텔링을 통하여 고객과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다.
4. 개성 있는 서비스와 독특한 표현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예방하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고객 응대 스킬을 통해 업무의 피로도를 줄이려는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내용전문가 지윤정(충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
- ㈜윌토피아 대표이사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고객 불만과 서비스의 한계 30분 40초
2 고객의 기대는 진화한다 31분 03초
3 고객 불만은 예방이 먼저다 30분 47초
4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라 24분 10초
5 마음의 벽을 허무는 친밀감 구축 26분 04초
6 라포로 고객 두려움 잠재우기 33분 45초
7 불확실성을 줄이는 잘 듣기 35분 51초
8 고객의 의심과 불안감 수용하기 39분 53초
9 두터운 신의를 쌓는 신뢰감 형성 24분 28초
10 질문으로 문제 파악하기 39분 35초
11 스토리텔링으로 제안하기 34분 47초
12 YES를 이끌어내는 질문하기 35분 44초
13 남다른 기억을 만드는 차별화 29분 53초
14 개성 있는 서비스로 특별함 만들기 38분 15초
15 고객지향적 표현법 사용하기 31분 21초
16 재미와 유머 활용하기 32분 23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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