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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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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초연결시대,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8020106)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10,880원
  • 교재 없음
  • 자기부담금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중견기업대기업
      11,088원22,176원66,528원
    • 평생교육바우처 110,880원 (바우처 한도 내)
    • 비환급 110,880원

학습내용

과정소개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사고와 다양한 사용자 경험 만족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사고와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2.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요구를 발굴하여 사용자 경험 만족을 위한 유·무형의 서비스 모델을 디자인 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교재 및 참고문헌 -
학습대상 1. 고객 서비스 경험 디자인 담당자
2. CS 담당자 및 관리자
내용전문가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초연결 사회의 고객서비스 (환경 현황 조사하기) 34분 19초
2 고객 유형화의 가치 (환경 현황 조사하기) 34분 19초
3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경험 디자인 (환경 현황 조사하기) 35분 23초
4 서비스 경험 디자인과 디자이너 34분 25초
5 서비스 경험 디자인 프로세스 33분 38초
6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1 (사용자 관찰조사하기) 34분 43초
7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2 (사용자 관찰조사하기) 36분 47초
8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고객 정의 및 파악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35분 19초
9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과 디자인 콘셉트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32분 34초
10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1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34분 15초
11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2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35분 43초
12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윤곽 잡기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39분 15초
13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구체화하기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36분 47초
14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분석하기) 37분 51초
15 서비스 경험 디자인 결과물 발표 스킬 (결과물 발표하기) 38분 04초
16 서비스 경험 디자인을 위한 혁신과 협력 34분 38초
17 서비스 출시와 운영 34분 09초

평가방법 (수료기준)

진행 평가 시험 과제
1. 시험일정 : 진도율 5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20%
1. 시험일정 : 진도율 8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40%
1. 시험일정 : 진도율 8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3. 평가 반영비율 :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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