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추천

초연결시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8020106)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75,24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75,240 원
    • 평생교육이용권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 내일배움카드 41,390 원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7,524 원 15,048 원 45,144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K000002516 PPT편집디자이너
K000004377 간판디자이너
K000006274 광고그래픽디자이너
K000003214 광고디자이너
K000004592 메디컬일러스트레이터
K000003551 미디어파사드디자이너
K000006625 벽지디자이너
K000004715 북디자이너
K000002771 선물포장디자이너
K000004734 아이덴티티디자이너

고용24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글로진주식회사 편집 디자이너 채용 경력학력무관경남 진주시 연봉3000만원 ~ 4000만원주5일근무
으뜸엔터테인먼트 광고(사인물) 디자이너 모십니다. 경력학력무관경북 안동시 월급215만원주5일근무
정현산업 산업안전표지 및 옥외광고물 관련 전반(간판 관련)... 경력학력무관경기 광주시 월급221만원주5일근무
거창동네방네 옥외광고, 인쇄물 제작 편집 디자이너 구합니다. 신입학력무관경남 거창군 월급230만원 ~ 300만원주5일근무
이루리 이루리와 함께 즐겁게 일 할 수 있는 광고(시각)... 경력무관학력무관경남 창원시 진해구 월급210만원주5일근무
유한회사 좋은기획 간판현수막직원구합니다 경력학력무관전북 전주시 완산구 월급250만원주5일근무
(주)협신이앤씨 [바닥/음악분수 조경업] 프로그램 연출 경력무관 ... 경력무관학력무관대구 서구 연봉3000만원 ~ 3300만원주5일근무
2K 프린팅 일러스트 작업자 구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월급210만원주5일근무
(주)와이제이에듀케이션 (주)와이제이교육그룹 웹·편집디자이너 정규사원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강남구 연봉3500만원 ~ 3500만원주5일근무
레디오 포토샵활용및 디자인에 능숙한 디자이너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광주 서구 연봉2600만원 ~ 2600만원주5일근무

고용24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사고와 다양한 사용자 경험 만족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사고와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2.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요구를 발굴하여 사용자 경험 만족을 위한 유·무형의 서비스 모델을 디자인 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1. 고객 서비스 경험 디자인 담당자
2. CS 담당자 및 관리자
내용전문가 -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초연결 사회의 고객서비스 (환경 현황 조사하기) 37분 39초
2 고객 유형화의 가치 (환경 현황 조사하기) 34분 19초
3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경험 디자인 (환경 현황 조사하기) 35분 23초
4 서비스 경험 디자인과 디자이너 34분 25초
5 서비스 경험 디자인 프로세스 33분 38초
6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1 (사용자 관찰조사하기) 34분 43초
7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2 (사용자 관찰조사하기) 36분 47초
8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고객 정의 및 파악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35분 19초
9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과 디자인 콘셉트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32분 34초
10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1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34분 15초
11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2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35분 43초
12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윤곽 잡기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39분 15초
13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구체화하기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36분 47초
14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분석하기) 37분 51초
15 서비스 경험 디자인 결과물 발표 스킬 (결과물 발표하기) 38분 04초
16 서비스 경험 디자인을 위한 혁신과 협력 34분 38초
17 서비스 출시와 운영 34분 09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6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40%

유사한 과정

수강후기

김*건
2025-12-16
좋은 정보 습득해서 갑니다.
김*경
2025-12-15
한정된 시간에 업무에 도움이 되는 내용들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최*혜
2025-12-12
감사합니다.
방*현
2025-12-04
고객님 생각을 좀 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대
2025-12-02
좋은 강의에 감사 드립니다.
이*민
2025-11-29
실무에 잘 적용하여 더 좋은 근무환경을 모두가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김*경
2025-07-16
고객과의 협력 및 서비스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좋은 교육이었습니다.
박*숙
2024-09-19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최*석
2024-08-01
알찬 내용으로 업무에 있어 고객과의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질것 같습니다
박*숙
2024-07-22
유익한 강의 였음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