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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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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ct CS-마인드편] 4차 산업혁명과 CS경영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20101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5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26,730 원
    • 평생교육이용권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13,365 원 16,038 원 21,384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K000002164 3D프린팅운영전문가
K000001309 가구판매원
K000002845 가방판매원
K000002099 가전제품판매원
K000001997 건강코디네이터
K000005695 곡물판매원
K000004548 골동품판매원
K000003829 귀금속판매원
K000004499 꽃판매원
K000005143 농약비료판매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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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주식회사 픽 베이크 픽베이크 sv(슈퍼바이저) 채용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성동구 연봉3400만원 ~ 3800만원주5일근무
수원타이어직매장 타이어매장 정규직원(경력우대) 초보가능 주5일가능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수원시 장안구 연봉3700만원주5일근무
프렌즈아카데미정관힐탑점 [스크린골프장]매장관리자 경력무관학력무관부산 기장군 시급10030원주5일근무
충청마트 충청마트(장존점) 배송 및 매장관리 직원 구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충남 아산시 월급265만원주6일근무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성은화훼유통센터 [용인 남사읍] 농업법인 (주)성은화훼 유통센터 ...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용인시 처인구 월급300만원주6일근무
모이소 매장 판매직 직원 구인 경력무관학력무관제주 제주시 월급210만원 ~ 21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와이푸드 노랑강정 가맹점 운영을 지원하는 전문적인 가맹점 ... 경력학력무관경기 군포시 연봉2800만원 ~ 35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에이치비코 [한남동] 매장 판매 및 홀서빙 구인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용산구 시급10030원 ~ 10030원주5일근무
주식회사티에스 【2025대구·경북채용박람회-온라인 참여기업】주식... 신입학력무관경북 칠곡군 월급210만원주5일근무
(주)뷰티플휴먼 [브레디몽(샌드위치/베이커리) 마곡 코엑스 1호점... 경력학력무관서울 강서구 연봉3000만원 ~ 3000만원주5일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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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서비스 4.0의 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을 시사성 전달하고 있는 과정이다.
CS 완성도 올리기, 현장의 문제만이 아니다.
CS는 전직원의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협조에 의해 경영전략에 반영되어야 고객만족 제고를 위한 환경이 조성된다.
전직원 대상 서비스 전략과 Mind 전반을 다루되 4차 산업혁명 트렌드에 따른 변화 요소를 접목하여 일반직원까지의 학습동기를 유발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서비스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2. 서비스 4.0시대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서비스의 본질을 이해하고 명품서비스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3. 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각자의 역할과 실천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전 산업군 / 전 직무 / 전 계층
내용전문가 장정빈(연세대학교 산업교육전공 석사 졸업)
- (재)한국경영정책연구원 근무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경쟁패러다임의 새로운 변화! 서비스 경영의 시대 43분 57초
2 초연결 시대의 고객경험관리 42분 17초
3 기계적인 서비스에 공감을 입혀라! 고객 공감경영 49분 09초
4 공유경제 시대엔 품격이 차별화다 42분 33초
5 이성의 시대에서 감성의 시대로 서비스를 확장하다 41분 21초
6 고객심리학을 서비스와 융합하라 42분 42초
7 디지털 서비스로 맞춤형 고객관계관리를 구축하라 40분 51초
8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응 전략 43분 09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6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40%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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